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름다운 섬에 자리 잡은 뷰 맛집 호텔 4

조회수 2021. 1. 19.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션뷰와 마운틴뷰는 기본. 다양한 관광 명소가 넘치는 전국의 섬 호텔 네 곳을 소개한다.

토모노야 호텔&료칸

한국 최초의 정통 료칸이 거제도에 자리 잡았다. 일본풍의 외관부터 우드톤의 따듯한 인테리어, 유카타와 일식 레스토랑 ‘고치소'까지 일본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프라이빗 룸을 가진 고치소에서 제공하는 조식과 석식은 숙박비에 포함돼 있으며 전 객실에 테라스가 딸린 히노키 욕조가 있어 편백 냄새를 맡으며 자연의 바람을 느끼는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SNS에 사진을 올리면 이 시국에 일본 여행을 갔냐며 친구들에게 오해를 받을지도.

 

문의 055-636-3200

주소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중앙로 42

주변관광지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매미성, 바람의 언덕, 신선대

네스트 호텔

서울과 멀지 않은 인천국제공항 근처 영종도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네스트 호텔. 주변 풍경과 조화를 이룬 편안한 수평적 구조의 외관으로, 서해 일출 명소 거잠포 외딴곳에 위치해 있다. 크리에이티브 집단 제이오에이치가 총괄한 독창적인 디자인 호텔로, 세계적 호텔 플랫폼인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국내 최초 선정되었다. 실용적이고 편안한 스탠다드 룸, 여유로운 짜임새의 시그니처 벙커 룸이 있는 디럭스 룸, 최고의 전망과 넓은 객실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해와 맞닿은 뷰로 SNS상에서 유명해진 인피니티 풀과 온수풀,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가 사계절 운영 중이며 뷰가 아름다운 플라츠 레스토랑, 문화예술 공간 쿤스트 라운지와 산책로 등 네스트 호텔이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32-743-9000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주변관광지 을왕리 해수욕장, 실미도, BMW 드라이빙 센터

쏠비치 진도

전라남도 진도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쏠비치 진도. 조리가 가능한 리조트와 호텔로 구성되어 있어 연인뿐 아니라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좋다. 바다와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은 사람들의 포토존으로 유명하며 라벤더 가든과 신비의 바닷길 등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호텔에만 있어도 지루하지 않다. 지어진 지 2년이 채 지나지 않은 새 건물로 깨끗한 방 컨디션을 자랑하며 방에서 바라보는 남해의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문의 1588-4888

주소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주변관광지 진도신비의바닷길, 세방낙조 전망대, 운림산방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울릉도를 가장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다수의 국제 수상 경력을 가진 이곳은 유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울릉도의 자연에 녹여 냈다. VIP를 위한 리조트 풀빌라 코스모스와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한 펜션형 빌라 테레로 구성되어 있고 전 객실 모두 마운틴뷰와 오션뷰를 조망하고 있다. 울릉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나물과 식재료를 사용한 ‘울릉도 한식 반상’은 사전 예약 시에만 맛볼 수 있다. 일몰, 월출을 바라볼 수 있는 탁 트인 오션뷰와 주요 관광지를 따라 걷는 다섯 가지 추천 트래킹 코스는 울릉도의 자연과 온전히 하나 되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문의 055-791-7788

주소 경북 울릉군 북면 추산길 88-13

주변관광지 나리분지, 석포일출일몰전망대, 정매화곡쉼터


사진 / 인스타그램 @lazy._.sun @k20_msg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