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스콰이어 코리아

5만원이 넘지 않는 향기롭고 센스 있는 연말 선물 추천 5

만날 순 없지만 감사한 그 마음 향기에 담아. 캔들부터 보디 크림, 스머지까지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

8,55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햅 ‘바우하우스 트리오’

콩에서 추출된 오일로 유해 물질이 전혀 없는 친환경 왁스를 사용하는 브랜드 햅의 ‘바우하우스 트리오’. 3종류로 이루어진 캔들 세트로 명칭 그대로 바우하우스 시대의 디자인 가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불을 붙였을 때 촛농이 녹아내리는 모양이 매력적인 왁스를 사용했으며 꼭 태우지 않고 그냥 두기만 하더라도 아름다운 오브제로써 기능한다. 빨강, 노랑, 파랑 3종류 모두 달콤한 복숭아 향과 깔끔한 티의 향이 어우러진 프레쉬 사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에 관심 있는 친구에게 선물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가격 3만5천원

연락처 010-7548-0040

주소 대구시 중구 봉산문화길26, 1층  

영업시간 화~토 13:00~20: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 타블렛’

이탈리아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왁스 타블렛. 고체형 방향제로 향의 지속력이 길고 탈취에 효과적이어서 옷장이나 욕실, 차 안에 두기 좋다. 제품에 따라 각기 다른 천연의 재료들을 왁스와 함께 수제로 제작했기에 제품마다 꽃과 열매 등의 위치가 모두 다르다. 브랜드의 파우더리한 시그너처 향이 담긴 왁스 타블렛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집들이 선물로 추천한다.  

 

가격 4만2천원

논픽션 ‘보디로션’

최상의 원료와 섬세한 조향을 바탕으로 신비롭고 독특한 무드를 자아내는 브랜드 논픽션의 보디로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해 피부 타입 걱정 없이 선물하기 좋으며 끈적임 없이 바로 피부에 흡수되어 좋다. 브랜드의 시그너처 향 4종류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티버와 샌들 우드, 신선한 카다멈 향의 조화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상탈크림’ 향에 올 한해 감사했던 마음을 실어 보내자.  

 

 

가격30mL 1만8천원 / 100mL 3만6천원

연락처 02-790-4097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49, 3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30

아포테케프라그란스 ‘룸 미스트 스프레이’

일상의 순간을 향으로 채우고 향이 생활의 일부가 되기를 바란다는 도쿄의 프라그란스 브랜드 아포테케프라그란스의 ‘룸 미스트 스프레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향으로 잘 알려진 이 브랜드는 품질을 위해 제품 생산부터 포장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인센스와 디퓨저, 캔들, 룸 미스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20여 가지의 룸 미스트 스프레이 중 샌들 우드와 유향, 민트의 조화로 마치 사찰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BLACK OUD 향을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해보자.

 

가격 4만8천원

39etc ‘크리스털 스머지 키트'

오브제 셀렉트숍 39etc의 ‘크리스털 스머지 키트'는 긴장 완화 효과와 아로마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세이지와 솔잎, 민트, 레몬 향이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나무 팔로 산토 우드로 만든 스틱, 크리스털 오브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영혼의 정화와 축복을 위해 나무와 허브 묶음을 태웠고 현재 우리는 긴장을 완화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향상하기 위해 스머지를 태운다. 요가를 즐겨 하거나 명상이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해 보자.  

 

가격 3만9천원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18길 21-47  

연락처 010-8810-0921

영업시간 월~일 13:00~18:00, 수요일 휴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