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걸의 페스티벌 메이크업 GRWM

조회수 2019. 7. 19.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페스티벌 처돌이들 주목! 각종 풀파티와 야외 페스티벌, 해수욕장 등 휴가지에서는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으로 무장해야한다는 사실. 코스모 걸의 GRWM(Get Ready with Me)와 함께 알아보는 지금 당장 주목해야할 페스티벌 메이크업 아이템 5!

다들 휴가 계획 하나씩은 있을 테다. 그 중 페스티벌에 죽고 못사는 ‘인싸’라면 다양한 행사를 섭렵하느라 올해도 바쁠 터. 좀 더 제대로 즐기려면 과감한 색상과 글리터를 사용한다든지, 땀에 지워지지 않게 탄탄하게 베이스를 얹는 등 평소보다 신경써서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 지난 7월 5, 6일 열렸던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 현장에서 만난 코스모 걸들에게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관해 물었다. 그녀들은 요즘 자주 쓰는 뷰티 브랜드는 단연 코스모폴리탄 코스메틱이라며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는데, 이는 바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당당하고 발랄한 무드를 담아 새롭게 탄생한 뷰티 브랜드다. 뛰어난 성능은 기본, 코스모폴리탄 로고 플레이로 팝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로 무장해 뷰티 구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풀파티를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코스모 걸들이 파우치에서 꺼낸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지 함께 살펴보자.

STEP 1 탄탄한 베이스 완성하기.


먼저 야외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땀과 피지에 끄떡없는 베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쿠션 제품이 유용하다고. 특히 코스모폴리탄 코스메틱의 마이크로 피니쉬 커버 쿠션은 얼굴 굴곡까지 꼼꼼하게 메워주면서도 지속력이 뛰어나 자신감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마이크로 피니쉬 커버 쿠션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이 돋보이는 쿠션. 롱래스팅 핏 폴리머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흡착하고 피부 수분을 지켜줘 하루종일 말끔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준다. 13g 2만원대.

STEP 2. 물놀이 중에도 입술에 생기 부여는 필수!


놀기 바쁜 와중에 립 메이크업은 또 왜이렇게 자주 지워지는지. 하지만 코스모 걸들은 코스모폴리탄 코스메틱의 립 제품들과 함께라면 문제없다고! 리드 마이 립스 립글레이즈 틴트는 생생한 과즙 컬러로 광택감 있는 탱글한 립을 연출해준다. 말린 꽃잎 벨벳 틴트는 매끄럽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제형 컬러와 동일한 색으로 착색되어 오랜 시간 예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리드 마이 립스 립글레이즈 틴트


과즙으로 물들인 듯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워터 틴트. 수분 함유가 높은 쿠쿠이나무씨 오일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촉촉한 입술을 완성한다. 4.5ml 1만원대.

말린 꽃잎 벨벳 틴트


말린 장미 꽃잎처럼 분위기 있고 차분한 MLBB 틴트.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을 개선한 스무디 벨벳 텍스처가 입술의 각질을 부각시키지 않으면서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한다. 강력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자연스러운 컬러가 유지된다. 4.5ml 1만원대.

STEP 3 눈에 글리터를 얹어 블링블링하게 마무리.


페스티벌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글리터! 퍽퍽하고 촘촘한 입자의 피그먼트 보다는 코스모폴리탄 코스메틱의 스페이스잼 시리즈처럼 촉촉하고 오묘하게 빛나는 펄 피그먼트가 눈가를 더 예뻐보이게 해준다고. 또한 이 제품은 리퀴드 제형으로 눈두덩이 뿐만 아니라 광대뼈, 콧대, 턱 등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스페이스잼


워터리한 텍스처의 펄 피그먼트가 눈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돼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3g 1만원대.


STEP 4 야외 필수템, 선스틱 수시로 발라주기


페스티벌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도 놓쳐서는 안된다. 슥슥 문지르기만 하면 끝나는 선스틱을 수시로 얼굴과 몸에 도포할 것. 이때 주의할 점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녔는지, 피부에 잘 밀착되는지를 확인하도록 하자. 코스모폴리탄 코스메틱의 에어리 롤&블록과 같이 프라이머 기능까지 있다면 메이크업까지 더욱 간편해지니 금상첨화다.


에어리 롤&블록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한 베이스 선스틱. 식약처 자외선 차단지수 최고 수치인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해주고, 블루라이트와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벼운 톤 보정과 모공 커버 기능이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g 2만원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