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바로 지금 구입 가능한 비건 식품 12

조회수 2020. 4. 30.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 비건 트렌드에 관한 이야기

비건 맛 김치, 채식자장면, 비건 라구 소스... 모두 온라인 쇼핑몰이나 비건 스토어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다. 

스웨덴산 귀리 음료 오틀리. 최근 우유 대체품으로 각광받는 것이 귀리 음료다. 은은한 맛이 마실수록 매력적이다. 예쁜 패키지가 더욱 손이 가게 만든다.
한식 연구가 심영순 선생의 노하우로 담근 비건 맛 김치. 해물이나 젓갈을 쓰지 않고, 여러 가지 채소를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일반 김치보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낸다.
태국에서 시작된 137 디그리즈의 아몬드 밀크. 몸에 좋은 아몬드의 영양이 고스란히 담겼으며, 타 브랜드의 아몬드 음료와 비교해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독일 대표 초콜릿 브랜드 리터스포트가 만든 100% 식물성 비건 초콜릿. 카카오의 깊은 풍미에 헤이즐넛과 아마란스씨가 바삭함을 더한다.
콩고기 전문 브랜드 쏘이마루의 ‘참좋은 비건M’. 일반 햄처럼 조리가 간편해 활용도가 높다. 유전자 변형 콩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이다.
더브레드블루의 단호박 식빵. 더브레드블루는 국내 비건 베이커리의 대표 주자로 달걀, 우유, 버터 대신 두유와 쌀눈유 등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빵을 선보인다.
뷰코 코코넛 밀크 프리미엄. 코코넛 함유량이 높아 한층 진하고 달콤하다. 유명 카페들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라테나뿐 아니라 다양한 비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새롬식품의 우리쌀로 만든 채식자장면.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의 짜장 라면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에서 열띤 리뷰를 낳고 있는 오뚜기 채소라면, 채황. 채소를 우려낸 국물의 담백한 맛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영국비건협회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산 약콩으로 만든 순식물성 마요네즈, 잇츠베러마요. 로즈메리 추출물과 레몬 농축액, 유기농 황설탕과 조청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지구인컴퍼니의 언리미트 김치맛 만두. 곤약피로 만든 김치 채식 만두로, 현미와 귀리, 견과류로 고기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이탈리아에서 온 아니마 비건 라구 소스. 고기 대신 불린 콩을 사용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향신료 등으로 풍미를 높였다. 부드러운 토마토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