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랑스럽게! 머리에 리본을 묶은 스타 5

조회수 2020. 5. 12.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상큼한 봄 헤어를 연출하는 방법. 머리에 리본을 묶어 상큼 지수를 높여보자

짜잔 선물은 바로 나야!

머리에 리본을 단 사랑스러운 스타들

출처: @renebaebae
레드벨벳 아이린
선명한 레드 컬러 리본을 추가한 아이린의 헤어 스타일은 금손이 아니라도 도전해 볼 만합니다. 정수리로 높이 묶은 포니테일에 적당한 길이의 리본을 무심하게 묶어 주면 끝! 한층 영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도 좋아요.
출처: @sooyaaa
블랙핑크 지수
미모 실화? 기품이 느껴지는 플로럴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지수는 애플 번 헤어에 노란색 리본을 달아 여신 포스를 여과 없이 드러냈어요. 지수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기 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내린 잔머리! 얼굴을 작고 가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핵심 포인트를 놓치지 마세요.
출처: @taeyeon_ss
태연
머리를 양쪽으로 높게 묶어 돌돌 말은 ‘뿌까 머리’를 하고 말괄량이로 변신한 태연. 여기에 작은 리본을 달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오렌지 계열로 밝게 염색한 헤어와 파스텔 그린 컬러의 의상이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었군요. 태연처럼 밝은 헤어 컬러를 가졌다면 리본 컬러를 차분한 계열로 선택하세요.
출처: @kieunse
기은세
기은세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반 묶음 스타일로 연출하고 시어한 소재의 블랙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모두 잡았습니다. 헤어 스타일에도 복고가 유행이니 반 묶음 헤어엔 리본을 추가해보세요. 2% 부족한 룩이 꽉 채워집니다.
출처: @songhaena
송해나
모델 송해나는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의 리본을 선택했어요. 머리를 충분하게 덮는 빅 사이즈의 리본을 사용했는데요, 그런데도 과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의상과의 조화를 맞췄기 때문입니다. 컷아웃 디자인으로 어깨가 드러나는 섹시한 블랙 톱을 매치한 것이 신의 한 수! 송해나처럼 스타일링의 강약을 고려해 연출한다면 스타일링의 고수가 될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