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엘르 코리아

샤워밴드가 이번 봄 인싸템?

흘러내리는 머리를 고정하기 위해 쓰던 헤어밴드. 이젠 멋진 스타들처럼 일상에도 활용해보세요.

1,75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상큼하게 헤어밴드로 싹 올린 머리!

스타들의 센스만점 헤어밴드 활용법

내가 바로 선물
벨라 하디드

요트를 타고 바람을 한껏 느끼는 중인 벨라 하디드. 연노랑 컬러 카디건에 화이트 헤어밴드를 매치해 사랑스럽게 연출했어요. 바람에 날려 머리가 산발이 될 걱정 없고 레트로 무드로 연출도 가능하니 일석이조 아이템! 긴 머리를 멋스럽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헤드밴드 필수!

현아

평소 다양한 액세서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현아. 꼬임 디테일 헤어밴드와 샹들리에 같은 이어링으로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식탁보 같은 레이스 장식 톱까지 더하니 타임머신을 거꾸로 돌린 듯 레트로걸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것이 현아의 넘사벽 스타일링.

사라 스나이더

핫핑크 후디를 입은 사라 스나이더는 잔머리를 한 가닥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듯 깨끗하게 올백 넘겨 묶고 헤드밴드로 마무리했어요. 깨끗하게 넘긴 헤어 라인과 올린 업 두 헤어와 오버사이즈 후디 조합이 캐주얼하군요.

모델 아이린

민낯도 상큼하게 만드는 헤어밴드 효과! 자신 있게 드러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아이린의 셀카. 이마가 넓어 보이면서 적어도 3살은 어려 보이는 기적을 만날 수 있답니다.

심소영

앞머리를 기르는 중인가요? 거추장스럽게 내려오는 어정쩡한 앞머리를 해결하는 데도 헤어밴드는 유용합니다. 심소영처럼 머리를 하나로 내려 묶고 헤드 밴드 아래에 앞머리를 감추는 거죠. 이 스타일은 늦잠을 자고 난 바쁜 아침에도 유용할 것 같네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