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샤워밴드가 이번 봄 인싸템?

조회수 2020. 3. 24. 20: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흘러내리는 머리를 고정하기 위해 쓰던 헤어밴드. 이젠 멋진 스타들처럼 일상에도 활용해보세요.

상큼하게 헤어밴드로 싹 올린 머리!

스타들의 센스만점 헤어밴드 활용법

출처: @hyunah_aa
출처: @bellahadid
벨라 하디드
요트를 타고 바람을 한껏 느끼는 중인 벨라 하디드. 연노랑 컬러 카디건에 화이트 헤어밴드를 매치해 사랑스럽게 연출했어요. 바람에 날려 머리가 산발이 될 걱정 없고 레트로 무드로 연출도 가능하니 일석이조 아이템! 긴 머리를 멋스럽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헤드밴드 필수!
출처: @hyunah_aa
현아
평소 다양한 액세서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현아. 꼬임 디테일 헤어밴드와 샹들리에 같은 이어링으로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식탁보 같은 레이스 장식 톱까지 더하니 타임머신을 거꾸로 돌린 듯 레트로걸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것이 현아의 넘사벽 스타일링.
출처: @sarahfuckingsnyder
사라 스나이더
핫핑크 후디를 입은 사라 스나이더는 잔머리를 한 가닥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듯 깨끗하게 올백 넘겨 묶고 헤드밴드로 마무리했어요. 깨끗하게 넘긴 헤어 라인과 올린 업 두 헤어와 오버사이즈 후디 조합이 캐주얼하군요.
출처: @ireneisgood
모델 아이린
민낯도 상큼하게 만드는 헤어밴드 효과! 자신 있게 드러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아이린의 셀카. 이마가 넓어 보이면서 적어도 3살은 어려 보이는 기적을 만날 수 있답니다.
출처: @feelssoyoung
심소영
앞머리를 기르는 중인가요? 거추장스럽게 내려오는 어정쩡한 앞머리를 해결하는 데도 헤어밴드는 유용합니다. 심소영처럼 머리를 하나로 내려 묶고 헤드 밴드 아래에 앞머리를 감추는 거죠. 이 스타일은 늦잠을 자고 난 바쁜 아침에도 유용할 것 같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