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엘르 코리아

2020년 대세 헤어 컬러로 염색한 스타는?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로 과감한 헤어 체인지에 도전해보세요.

13,4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평범한 헤어 컬러를 거부한다

파랗게 물든 스타들의 머리!

샤방샤방
휘인

마마무의 휘인은 최신곡 ‘HIP’에서 당신들 모두 나처럼 트렌디해지기 바랄 거라고 노래합니다. 그 가사가 그대로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그녀의 파란 머리가 탐나지 않나요?

아이유

아이유의 블루 헤어는 아직까지 화제 만발. 그녀의 파란 머리가 두드러져 보이는 건 투명하고 하얀 피부 덕인 듯하네요.

안유진

지연

소정

어디서 엘프들의 동창회라도 열린 걸까요? 나란히 파란 머리로 변신한 신구(新舊) 엘프들을 소개합니다. 아이즈원의 안유진,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과 티아라 출신의 지연. 새하얀 피부와 방울토마토 같은 립 컬러, 청량한 헤어 컬러까지 꼭 닮은 세 사람이죠?  

규현

임현식

여기 파란 머리에 도전한 남자 아이돌도 있습니다. 먼저 규현은 파란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고 아이돌 선배의 신비한 비주얼을 가감 없이 드러냈죠. 첫 솔로 앨범을 위해 파격 변신한 비투비의 임현식이 파란 머리 계보를 잇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그의 당찬 포부가 느껴지는 듯하죠? 

안지영

빨주노초파남보 헤어 컬러를 자유자재로 바꾸는 볼 빨간 사춘기의 안지영도 블루 헤어 트렌드에 동참했어요. 비니 아래 늘어뜨린 인공적인 블루 컬러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홍진영

히트곡 부자 홍진영은 ‘핫’한 블루 컬러의시스루 뱅 헤어로 어르신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