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애착인형은?

조회수 2020. 2. 25. 14: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가 꼭 안아줄게요. 나의 귀여운 얼굴과 보송보송한 피부를 쓰다듬다 보면 마음에 희망이 차오를 거예요

허그를 부르는 포근한 인형들

스타들의 애착 인형을 모아봤어요!

출처: @ lalalalisa_m
리사의 원픽 인형은 디즈니 만화 ‘라이온 킹’의 심바입니다. 그러고 보니 리사의 동그란 눈매도 호기심 많은 표정도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도 심바와 많이 닮았네요. 콘서트와 앨범 활동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그녀에게 용맹한 심바와의 시간이 위로가 되길.
출처: @ ssoheean
실제로 보면 무서운 호랑이도 인형이라면 문제없어요~. 등 뒤엔 듬직하고 늠름한 자태의 엄마 호랑이, 어깨엔 순둥순둥한 아기 호랑이를 얹고 호랑이 기운 얻은 소희의 표정이 행복해 보입니다.
출처: @ aka_moons
곰돌이 인형의 추억, 다들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어린 시절 품에 꼭 안고 자던 테디 베어의 포근함을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 문근영도 그때로 돌아간 듯 곰돌이 인형을 들고 아이 같은 표정으로 브이자를 그려 보이네요. 당신에게 따뜻한 위로가 필요하다면 곰 인형을 소환해 보세요.
출처: @artist_eunji
작고 귀여운 판다 인형을 품에 안은 정은지의 행복한 순간. 동글동글하고 앙증맞은 판다와 뽀뽀 한 번이면 한 해 동안 쌓인 피곤이 스르륵 풀릴 것 같네요.
출처: @yerimiese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보라색 곰돌이 인형을 든 예리의 해맑은 표정을 보니 티 없이 순수한 소녀가 떠오릅니다. 가슴에 하트 자수로 사랑을 전하는 인형에게 제대로 힐링 받은 것 같네요. 팬들도 예리 사진 보고 힐링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