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따뜻해서 좋은 벨벳룩

조회수 2019. 12. 27. 18: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치명적인 아름다움이란 바로 이런 것! 벨벳을 몸에 두르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스타들.

우아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벨벳룩!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게 찰떡 소화하려면?

출처: @_imyour_joy
심해를 연상케 하는 오묘한 블루 컬러의 벨벳 드레스를 입은 조이. 허리부터 밑단까지 이어지는 드레이프와 부푼 소매가 우아합니다. 오늘 조이의 룩에 제목을 붙이면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가 아닐까 싶네요.
출처: @official_g_i_dle
여자아이들 민니는 바로크 시대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골드 테이프로 장식된 스퀘어 네크 블라우스를 자수와 주얼 스톤으로 장식한 스커트에 매치한 인형 같은 그녀! 화려한 크리스털 네크리스와 볼드한 체인 드롭 이어링까지 빈틈없는 화려함을 추구하고 있어요.
출처: @alexachung
벨벳 수트는 성숙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딥 그린 컬러의 수트와 프릴 장식 블라우스가 진중하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알렉사 청의 룩처럼 말이죠. 그 어떤 드레스보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비장의 무기, 벨벳 수트를 기억하세요.
출처: @official.april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공주의 실사판?! 에이프릴의 나은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벨벳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소프트한 핑크 컬러, 진주 장식 벨트와 주얼리, 반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까지. 코스튬 같은 룩도 그녀가 입으니 사랑스럽기만 합니다.
출처: @yubi_190
블랙 컬러의 벨벳 원피스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기에 좋은 아이템이죠.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안녕, 프란체스카’의 코믹한 뱀파이어 룩이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블랙 벨벳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이유비처럼 두 뺨과 립 컬러를 핑크 톤으로 통일해 사랑스러움을 추가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