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나로는 부족해요~ 목걸이 많이 하는게 유행!

조회수 2019. 10. 15. 18: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많을수록 좋은 네크리스 레이어드 공식!

많이 걸수록 더 빛나는 목걸이

스타들의 센스있는 네크리스 레이어링!

출처: @_imyour_joy
조이의 목에 무려 다섯 개의 목걸이가 걸려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가는 체인의 펜던트 네크리스를 선택했기 때문이죠. 코인 사이즈의 펜던트 다섯 개가 마치 한 세트인 듯 잘 어울립니다. 티셔츠의 네크라인에 딱 맞는 쌀알 크기의 비즈 네크리스와 체인의 조화가 귀엽지 않나요?
출처: @billieeilish
빌리 아일리시의 로고 사랑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스프레이로 낙서한 것 같은 샤넬 로고 티셔츠 위에 샤넬의 레터링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볼드한 네크리스를 여러 개 레이어드했네요. 이어링과 안경에 연결한 체인까지 주렁주렁 매단 Z세대 스웨그!
출처: @sh_9513
설현의 네크라인에 우아하게 자리 잡은 목걸이에 주목하세요. 평범한 브이넥 카디건이 드레시하게 보이는 건 바로 화려한 네크리스 때문입니다. 두 줄로 레이어드한 진주 네크리스, 미니멀한 볼 장식, 골드 체인, 펜던트 네크리스 등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목걸이들이 이루는 하모니가 대단합니다.
출처: @gigihadid
지지 하디드의 네크리스 레이어드는 완벽하게 계산된 듯합니다. 형태도 크기도 각기 다른 골드 체인이 강약 중간 약, 박자를 맞추며 쇄골부터 클리비지 라인을 따라 나란히 자리 잡고 있죠. 그녀의 구릿빛 피부와 더할 나위 없이 착붙! 은은한 골드 빛의 섀도로 메이크업 컬러까지 원 톤으로 맞춘 그녀의 내공이 돋보입니다.
출처: @leesiyoung38
현실적인 네크리스 레이어드를 선보인 이시영. 단 두 개의 네크리스만 있으면 그녀의 스타일을 따라 할 수 있어요. 펜던트의 모양은 비슷하게, 체인 길이는 눈에 띄게 다르게 선택하는 것이 키포인트! 심플한 화이트 셔츠도 특별해질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