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헤어 트렌드는 업 스타일이다

조회수 2018. 6. 8.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에 털 목도리처럼 길게 늘어진 머리카락이 싫다면?!
이번 여름 업 스타일로 시원하게 묶어
덥고 습한 날씨를 물리치는 게 어떤가?
아래 샘플로 삼을 만한
스타들을 모아봤으니
한명씩 골라서 따라해 보자!
헤일리 볼드윈
헤일리 볼드윈에게서 엿보는 올여름 헤어 트렌드. 대강 묶은 듯 내추럴한 텍스처를 살린 ‘메시 번(Messy Bun)’과 플래티넘 블론드가 섞인 파스텔 핑크 그러데이션.
빅토리아 베컴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드레스업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넘나드는 빅토리아 베컴의 시그너처 헤어스타일은? 손가락으로 쓱 빗어 볼륨을 살린 시크한 미들 번 헤어.
니나 아그달
한 끗 차이로 분위기가 달라지는 포니테일. 니나 아그달처럼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드라이 샴푸로 볼륨을 넣고 느슨하게 묶어보자. 귀 앞쪽에 무심한 척 애교머리를 살짝 빼주면 완성.
올리비아 컬포
여름 스타일링 최대의 적은 ‘습기’. 머리카락을 곱게 쓸어 모아 동그랗게 올려 묶으면 흐트러질 걱정이 없다. 번의 끝부분을 빼 ‘쉼표’ 상투머리로 재미를 더한 센스 만점의 올리비아 컬포.
카이아 거버
페이스 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게 부담스럽다면 카이아 거버의 반 묶음을 시도해 보자. 풀어 헤친 머리의 웨이브가 풍성할수록, 이마의 잔머리가 부스스할수록 얼굴이 작아 보인다.
젠다야 콜맨
젠다야 콜맨의 ‘멋쁜’ 스타일링. 블랙 수트, 짙은 눈썹의 매니시한 연출과 정갈한 가르마가 여성스러운 로 업두(Low Updo)의 컬래버레이션.
테일러 힐
타고난 곱슬머리를 가진 테일러 힐의 똑똑한 서머 헤어 룩. 곱슬기로 번의 볼륨은 자연스럽게 살리고 핑크 두건으로 깔끔하고 상큼한 이미지는 더하고!
벨라 하디드
업 스타일을 즐기는 벨라 하디드에게 새로운 스타일이 포착됐다? 모발 끝부분을 두상 위로 뻗치게 늘어뜨린 솥뚜껑 머리를 선보인 것. 독특한 선글라스와 함께 ‘힙’한 느낌 업업!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