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째주 별자리 운세] 썸타면 안되는 별자리는?

조회수 2018. 7. 30. 10: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8월 첫 주의 나의 운세
7월 30일~8월5일
이번 주 나의 운세는 어떨까? 궁금하다면?
물병자리(1.20~2.18)
당신을 좋게 평가하는 사람이 도움을 주니 힘이 나는 시기이다.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일부러 늘어지거나 쿨한 척을 하게 된다. 그러나 억지로 게으름을 부릴 필요는 없다. 시작보다 마무리를 잘 짓는 게 중요한 때. 이번주는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음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열사병에 취약한 몸이니 실내에 머물길.
물고기자리(2.19~3.20)
컨디션 관리가 일이나 공부에 크나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 시기. 의도치 않게 어떤 문제가 발생하며, 경쟁의식이 과하게 발달하여 꽤 무리를 하게 된다. 괜한 자존심 싸움은 기력 소모만 되니 주의하길.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관점으로 상황을 지켜보게 되는 시기. 이번주의 상황이 다음주까지 넘어가게 된다.
양자리(3.21~4.19)
이번주는 양자리가 완벽한 휴식을 취하기 좀 어려운 시기이다. 발목을 잡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는 찝찝한 시간을 보낸다. 뜻밖의 장소에서 충동적인 행동을 저지를 수 있다. 배고프다고 똥을 먹을 수는 없으니 아무 상대와 썸을 타는 행동은 하지 말길. 나중에 피곤해진다.
황소자리(4.20~5.20)
이번주에는 감정소모가 비교적 적고, 소소한 행복을 누리며 삶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밤잠이 줄거나 한밤중에 감성에 빠져 뜬눈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낮 시간이 힘들지 않도록 수면관리가 필요한 때다. 하려는 일은 무엇이든 열심히 하지만 그렇다고 목표나 욕심이 큰 것은 아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옳고 그름을 명백하게 판단할 수 있는 때. 남의 말보다 자신의 생각을 믿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된다. 주변에 돈을 불릴 투자 기회가 널려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시작하되, 신중히 결정할 것.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이니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행동해도 된다.
게자리(6.22~7.22)
좋은 정보를 수집하게 되므로, 이런 정보들로 어떻게 이득을 취할 수 있을지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길. 타인에게 정보를 알리는 것도 무방하다. 이번주는 조금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야 좋다. 목표를 높이 잡고 움직이는 것이 좋고, 약간의 위기가 있을 수는 있으나 심각한 방해요소는 없을 것이다. 건강을 챙기는 게 우선순위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