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번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조회수 2018. 7. 16. 09: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7월 3째 주 스타트! 조심해야 할 것은?
물병자리(1.20~2.18)

이번주의 당신은 욕망 덩어리! 하고 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 하게 되니 계획이 지켜지는 것이 쉽지 않다. 마음속으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빤히 알면서 몸이 안 움직이게 된다. 인간관계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일상의 행복을 만끽하게 되는 주. 충동구매의 운이 들어왔으니 조심하길.
물고기자리(2.19~3.20)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 조금씩 정리가 되는 느낌. 그렇다고 순식간에 상황이 풀리는 건 아니다. 이번주에는 실외에 너무 오래 있지 말고 야외활동을 자제하길. 다른 사람들에 비해 유독 열사병에 걸리거나 햇볕에 탈 위험이 크다. 이번주에는 이성의 이야기를 전부 믿어 버리지는 말길.
양자리(3.21~4.19)

작은 것에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지루하단 생각이 일주일을 지배한다. 온통 마음을 뒤흔드는 사람이나 즐거운 일이 일어나길 기대하는 건 너무 큰 욕심이다!!! 지난주에서 끝나지 않은 일이 이번주까지 이어진다. 이번주 안에 한번쯤 수중에 가진 돈을 계산해보고 재정상태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
황소자리(4.20~5.20)

주변에 웬 잡동사니가 많고 보이지 않는 쓰레기가 여기저기 널려 있으니, 이번주에 정리를 싹 해줄 필요가 있겠다. 큰 변화의 시기이므로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타인에게서 들은 이야기를 100% 신뢰하지 마라. 거짓말일 수 있고, 진심으로 말했지만 상황이 변할 수도 있다.
쌍둥이자리(5.21~6.21)

좋은 정보가 많이 들어오고 공부가 잘되는 시기. 판단력이 좋아지는 것은 사실이나 지는 것이 두렵다고 먼저 포기하지 말길. 이번주에는 주변 사람에게 끈기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못하더라도 노력하는 모습으로 평판을 높일 것. 성욕은 줄어드니 연애에 관해 회의감이 느끼는 경향이 생길 듯.
게자리(6.22~7.22)

주변에 투덜대게 되는 시기. 사람들이 다 당신 마음 같지 않고, 당신이 다 신경써야 하는 이 상황에 스트레스가 클 것 같다. 그러나 속도를 낼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니 주변 사람들을 격려하고 응원하자. 예전에 해 봤던 것을 그대로 하는 것이 나쁜 것만은 아니다. 너무 새로운 사람이나 물건에 집착하지 말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