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딧

봄 내려온다♬ 에디터PICK 봄 데일리 메이크업 추천템 5

959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날씨가 조금씩 풀리다 보니

쇼핑 욕구가 드릉드릉!


큰 돈을 쓰기엔 부담스럽고,

‘필요한 게 뭐 있었지?’ 생각해봐도

딱히 떠오르지 않고.


뭐라도 소소하게 지르고 싶은데

마땅한 아이템이 없을 때!


에디터는 이때가 가장 고민이더라 ㅎ_ㅎ



그래서 오늘은 소소하게 지르기 좋은,

그리고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봄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을 준비해보았어 :)


한 번 사용해본 뒤 너무 좋아서

SNS로 극찬한 아이템부터

핫한 신상까지 신중하게 골라왔으니

모두 잘 살펴보자규, GO GO!






프리셜리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40ml/26,000원)


마스크 착용 때문에 파운데이션보다는

비비크림과 쿠션이 익숙한 요즘!


뉴 브랜드의 아이템인 줄 알고 써봤는데 알고 보니

올리브영 메이크업 1위였던

뷰티모리 크리스탈 비비크림이


'프리셜리'라는 브랜드로 다시 론칭하면서

새롭게 돌아온 아이템이라고 ♥




보습 성분, 수분 에센스 함유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비비크림!


무엇보다 코덕이라면 대부분 가입되어 있는

카페 파우더룸에서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서

99% 만족도를 보여준 아이템임 ㅠㅠ


얼마나 매끄럽냐고?




바르는 순간 에센스,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는데

제형 자체에서 생기는 광도 반짝반짝♥


비비크림 특유의 잿빛 반사나

회색 톤 다운 느낌이 없어서

'어 이거 비비 맞나...' 싶을 정도임 ㅋㅋㅋ




게다가 요 제품을 택한 이유 중 하나,

론칭 이벤트로 멀티 유즈 브러시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


이렇게 같이 선물로 준다는 건

함께 사용했을 때 효과가

더 대박이라는 거겠지 ?!




어머어머... 무슨 일이야...

브러시랑 함께 써보고 넘 놀람 ㅋㅋㅋ

잡티 + 모공 + 요철 커버력이 파데급 d ㅠㅠ b


무엇보다 얼굴 전체에 톡톡 발라주고 나면

촉촉한 광채가 얼굴을 움직일 때마다 샥- 올라오는데

신기하게 시간이 지나면서

화장이 무너질수록 더 촉촉해짐 ㅠ




1) 가볍고 자연스러운 비비크림을 찾는다

2) 무너질수록 이뻐지는 피부 표현의 베이스를 찾는다

3) 베이스 브러시가 필요하다 (?)



드릉드릉~ 봄 지름템으로

프리셜리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추천!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3.5g/18,000원)


요즘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 힌스(hince)


에디터도 요즘 가장 핫한 힌스 네일부터

립, 아이브로우, 래디언스 밤 까지

종류별로 다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하는 뉴 뎁스 아이섀도우는

진짜 쓰자마자 넘 좋아서 인스타에 올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요렇게!




그냥 아이섀도우가 거기서 거기인데

뭐가 그렇게 좋냐규?


그냥 한 번 딱! 써보면 알 걸?

제형이 손에 달라붙는 느낌부터

달라 달라 ㅠㅠ




처음에 손가락으로 제형을 덜었는데

뭔가 매트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인거야

(아이섀도우인데..?)


그런데 발색해보니 위에 사진처럼 가루날림 없이

아~주 곱~게 밀착되더라규 !!!


대체로 힌스 제품들은 맑고 촉촉한 느낌의

아이템이 많은 건 알았지만

아이섀도우까지 촉촉한 느낌일 줄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일반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우보다

오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렇다고 해!)




촉촉하게 밀착되는 느낌 때문에 확실히

브러시보다는 손으로 발라주는 것이

피부에 챡! 잘 얹어지는 편.


게다가 위 세 컬러는 어떤 조합으로 써도

실패하지 않을 대박 봄 컬러 아니냐구요 ㅠㅠ 




매트한 타입이 아니다보니 텁텁함 ZERO!

과한 느낌 없이 은은하게 차곡차곡 얹어지기에

화알못 친구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특히나 로X메르시에 진저 아이섀도우

좋아하는 친구덜,, 이니셜 컬러 꼭 쟁이세요♥)




① 이니셜 ② 언프레임 ③ 포인트 아웃 순서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해본

요즘 에디터의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



에디터도 자주 영업 글을 올릴테니

친구들도 많이 많이 구입해서 (?)

단종되지 않길 바래보자!







머지 더 퍼스트 젤 아이라이너 (0.5g/5,900원)


머지,,? 이 갓성비 느낌 머지,,?

(큼큼..죄송..)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가장 필요한

미친 지속력의 아이라이너,

머지 더 퍼스트 젤 아이라이너!




툭! 툭! 끊어지는 느낌 없이 그리는 순간

부드럽게 그려지는 크림 텍스처 타입으로


바른 직후 빠르게 건조되어

눈가 찍힘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물/땀/피지에도 모두 강한

멀티프루프 아이라이너!


무엇보다 컬러가 총 10종 +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카테고리 상위권이라는 걸

보는 순간... '오~~ 제품력 좋나 본데?'

소리부터 가장 먼저 나오더라규 ㅋㅋ




에디터가 선택한 컬러는 엠버 브론즈 & 크림슨.


게다가 아이라이너 뒷부분에

샤프너도 내장되어 있기에

섬세한 라인으로도 그릴 수 있음!


출처@제형 - 머지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 연출을 하고 싶다면

엠버 브론즈 컬러를,



출처@제형 - 머지


유니크한 버건디 + 브라운 계열의

아이라이너를 찾는다면 크림슨 컬러를 추천!


무엇보다 정가 기준으로도 5천원대라는

착한 가격이 말 다했음 ㅠㅠ bbb







3CE 소프트 매트 립스틱 클리어 레이어 (3.5g/17,900원)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패키지 디자인을 보고 고르는 당신!

그렇다면 이 아이템은 필수 소장각입니다 ★


3CE 소프트 매트 립스틱 클리어 레이어




자칫하면 저렴해 보일 수 있는 투명 패키지인데

3CE 만의 디자인 감성이 더해지니

이럴수가,, 완전 유니크하쟈나,,???


무엇보다 디자인도 이쁜데 

립스틱 통 안에 들어있는 컬러가

그대~로 보이다 보니


메이크업 할 때 립 컬러 고르는 게

훨씬 수월한 느낌?!



함께 있는 다른 립스틱들은

립 컬러가 바로 보이지 않다보니...


자연스럽게 요 제품에만

더 손이 가는 게 함정이야

ㅋㅋㅋㅋㅋㅋ




실리콘 엘라스토머 파우더 함유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안착!


마무리감도 보송~ 보송한 느낌이라

다가오는 봄은 물론 겨울까지

입술 컨디션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궁




여름 뮤트 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머머링(MURMURING) 컬러,


그리고 웜톤의 취향을 저격하는

오렌지+레드 컬러 조합의

기빙플레져(GIVING PLEASURE) 컬러!


두 컬러 다 다가오는 봄에 딱이지??




에디터는 봄 웜이라 쿨톤 립스틱은 발라봐도

항상 시큰둥,, 했는데 머머링 컬러는 '오?' 했음!


정말 흔하게 볼 수 없으면서도

베이지 핑크 + 톤 다운된 느낌이 조녜 ㅠㅠ



그리고 평소 오렌지 레드 컬러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기빙플레저 컬러는

살짝 톡톡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오렌지빛을,


풀립으로 바르면

특유의 쨍한 소프트 레드 톤이 올라오니

지금부터 여름까지 화사하게 연출하기 좋을 거야!



무엇보다 패키지 디자인이 말 다 했으니...

코로나로 인해 테스터는 못해보더라도 

올리브영 가면 패키지 구경은 꼭 해보길 바래♥








에디터는 또 이렇게 콘텐츠 핑계를 대며

소소한 지름을 완성했어(?)


짠★



오늘 소개한 4개의 아이템 중

친구들이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댓글로 찐! 후기 남겨주길 바라며,


우린 다음 포스트로 다시 만나요

안녕!






CREDIT

EDITOR 에딧(EDIT)

PHOTOGRAPHER 스튜디오마크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