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딧

화보 보는 재미 쏠쏠한데? 12월 패션 신상뉴스

4,0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격 홀리데이 시즌인 12월!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어.



그럼 과연 친구들의 취향을 저격할

연말선물 아이템이 있을지

하나씩 살펴보길 바라며!


루이까또즈 X 키르시의 협업 소식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루이까또즈 X 키르시 협업 아이템 출시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MZ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는 스트릿 브랜드 키르시의 만남♥ 이번 협업 컬렉션은 루이까또즈 가죽 아이템에 키르시 심볼과 컬러가 더해진 키치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핸드폰 크로스백, 데일리백, 지갑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루이까또즈 온라인스토어 및 무신사 스토어,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이프릴 나은, 멀버리와 함께한 화보 공개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에서 선보인 데이즈드 에이프릴 나은 화보. 그녀가 사진 속에서 착용한 가방은 멀버리의 알렉사 백으로 미니사이즈부터 오버사이즈까지 총 3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컬러 또한 베이직한 블랙, 브라운부터 블루, 핑크, 옐로우 등 포인트 컬러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편.






스톤헨지, 한소희 & 제시와 함께한 화보 공개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가 가수 제시,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이번 두 주인공의 화보는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WC, 김혜수와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 공개


에스콰이어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김혜수 화보. 김혜수 화보 속 시계는 모두 스위스 명품워치 브랜드 IWC 의 제품이라고! 


강인한 도전 정신이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성사된 이번 김혜수 X IWC 의 만남이 담긴 화보 및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뉴발란스 550 2종 출시


스포티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뉴발란스의 신제품, '뉴발란스 550' 이 12월 1일 뉴발란스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공식 출시된다. 업그레이드된 쿠셔닝으로 하루종일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과 복고풍의 디자인이 포인트!






구찌, 아이유와 함께한 GQ 코리아 12월호 화보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에서 선보인 GQ 코리아 아이유 화보. 위 사진 속 패션 아이템은 모두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 제품으로 구찌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멋진 아우라가 느껴지는 아이유 구찌 화보는 GQ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LB, 펫 라인 론칭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선보인 반려동물을 위한 펫 라인! 새롭게 론칭된 MLB 펫 라인에서는 볼캡, 숏패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착용가능한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롱샴, 21SS 패션필름 공개


프랑스 패션하우스 롱샴에서 공개한 21SS 패션 필름. 사진 속에서 등장한 '로조백' 은 21SS 뉴 컬러로 마호가니를 선보였으며 롱샴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스펙스 X 크리에이터 최겨울 협업 운동화 2종 론칭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패션 크리에이터 최겨울이 함께 선보인 한정판 농구화 2종! 하이탑 스타일의 '더블팀' 과 로우컷 스타일의 '스코어러'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무신사 스토어 및 프로스펙스 자사몰, 일부 직영점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EDITOR 에딧(EDIT)

이미지 출처 각 브랜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