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딧

환절기 지친피부 달래주는 S.O.S 진정 팩 4

1,7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제는 추웠다가 오늘은 또 여름처럼 더웠다가...

정말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요즘같은 날씨엔

피부 컨디션도 정말 꽝! 인 것 같아 ㅠㅠ


특히나 마스크에 닿는 부분을 따라

까슬까슬 피부가 일어나는 느낌...

RGRG?




피부 스트레스 수치가 최고조인 요즘!


한 번에 피부 스트레스를 잠재울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 없을까?



그래서 오늘은 지금 이 시기에

딱 사용하기 좋은 피부 진정 팩들을

다양하게 준비해보았어.



환절기 지친피부 달래주는

S.O.S 진정 팩 4




일반 시트 타입부터 워시오프 타입까지

골고루 준비해보았으니

모두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쟈규 ! :D






아비브 껌딱지 시트마스크 어성초스티커 (1EA(27ml)/4,000원)


진정효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마스크 팩 중 하나!


세럼 한 병을 그대~로

피부에 초밀착 케어 해주는


아비브 껌딱지 시트마스크 어성초스티커




시트 하나에 담긴 에센스가 무려 27ml !!


한 번 쭈욱 짜면 손바닥을 가득 채울 정도로

에센스 양이 넘쳐나기에


얼굴은 물론 목, 팔 다리에 슥슥~ 발라주기에도

좋은 일석다조 아이템 ㅋㅋ




이름처럼 얼굴에 껌딱지같이 착 달라붙는 느낌!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일 때 마다

끝 부분이 피부에 달라붙지않고 너덜너덜해져서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 걸 경험했던 친구들에게는 

아비브 껌딱지팩이 정말 신세계일거야 *ㅅ*




아비브 팩 속에 담긴 어성초 성분♥


어성초 성분은

민감피부를 토닥토닥 진정시켜주는

대표성분으로 유명한데,


아비브 껌딱지 시트와 만나면

얼굴과 팩 사이에 빈 틈 없이

완벽한 밀폐환경을 만들면서


더 효과적으로 피부에 찐~하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찐한 흡수력의 진정팩,

아비브 껌딱지팩 어성초스티커!



무엇보다 올리브영에서

50% 세일을 자주하는 편이니


 세일 때 지나치지말고

미리미리 쟁여두길 ㅎㅅㅎ ♥






아임프롬 머그워트 마스크 (110g/35,000원)


피부 진정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성분, '쑥'


강화도 약쑥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릴렉~스 시켜주는

아임프롬의 피부 컨디션 쑥쑥템!


아임프롬 머그워트 마스크




그렇게 좋다고 소문난 아임프롬 마스크니까

'뭐 괜찮겠지~' 라는 생각으로 사용해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자냐...


우선 원물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요 텍스처 보이나요???


여기에는 피부 열감(홍조) 및 트러블 진정에

좋다고 소문난 '강화 약쑥 2.1%' 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




실제로 피부에 얇게 도포해보면

탱글탱글 고농축 젤 네트워크 텍스처 속

약쑥 분쇄 입자를 그대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농축 겔 텍스처가 피부를 쫀쫀하게 한 번 잡아주고

약쑥 성분이 열감, 트러블을 다시 한 번 꽉 잡아주니


피부가 민감한 날 한번 딱 하면

다음날 아침 피부결이 다른 기분?! ㅋㅋㅋ




에디터는 원래 피부 열감이

살짝 있는 편이라 그런지

더 극적으로 와닿았던 것 같아 ㅋㅋㅋ


마치 안개가 걷히고 맑은 하늘이 나오듯

홍조가 가라앉고 내 원래 피부톤을

발견하는 느낌이랄까 하하



아임프롬 실리콘 마스크 브러쉬를 사용해주면 바르기도, 씻어내기도 편해요!


유튜버 우린의 추천템으로도 유명한

아임프롬 머그워트 마스크,


올리브영에서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이 바로 기회!


환절기 홍조+트러블이 고민인 친구들이라면

잊지말고 꼭 하나씩 쟁이소서 ㅠㅠbbb






메디힐 P.D.F AC-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 (1EA/3,000원)


솔직히 마스크팩하면 이 브랜드 빼놓을 수 없잖아요

우리 1일 1팩 유행하던 시절 이 브랜드 마스크팩

안써본 사람들 없잖아요!!!


메디힐 P.D.F AC-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




여러 종류의 메디힐 마스크팩 중

진정케어에 포커스 되어있는 요 아이템은


한껏 민감해진 피부가 걱정인 날 사용하기 딱 좋은

병풀추출물, 트레할로오스, 알란토인 성분이

한 장에 차곡차곡 담겨져 있는 제품이야.




수분을 그대~로 저장해주는

대나무 유래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위에 챡 올려두면


보습액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얼굴에 맞게

조금씩... 아주 조금씩... 수축된다고 해!




아주 촉촉한 수분감 가득

워터 타입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함은 거의 남지 않는 느낌?


잠들기 전 마스크팩 후

피부에 톡톡~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베개에 묻어나는 일은 없더라규 *ㅅ*




피부 진정에 좋다는 성분들을 듬뿍 챙기면서도

수분감까지 놓치지 않고 싶다면 

요 제품이 더할 나위 없는 아이템 아니겠습니까 ^_ㅠ?



무엇보다 메디힐 REX 라인은

피부 고민에 따라 무려 7가지 타입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으니


올리브영 온라인몰 & 매장에서

잊지말고 살펴보길 바랄게 :D ♥






부티쥬르 페탈스오브 보타니크 타이트닝 마스크 (70g/56,000원)


제주도 녹차밭에서 재배한 유기농 녹차잎과

천연유래 성분이 99.7% 담긴

피부 진정 및 모공 케어 마스크!


부티쥬르 페탈스오브 보타니크

타이트닝 마스크




제주도 유기농 녹차잎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연꽃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펩타이드 성분이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무엇보다 에디터는 단지를 열자마자

가장 놀랐지뭐야...??




보통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하면

피부 위에서 잘 고정되는 제형을 생각하는데

이건 좀...? 너무 묽지 않나...? 싶은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


하지만 신기하게도 피부 위에 올려주면

주르륵 흘러내리지 않고 얇게 발리면서

점점 스며드는 느낌이 듬! *ㅅ*



(특히나 이런 타입은 손으로 바를경우 번거롭고

위생상 좋지않으니 ㅠㅠ

실리콘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는 걸 추천해)




살살 펴바르니 이런 느낌?


중간에 콕콕 박혀있는

작은 알갱이는 살구씨 가루인데,


마스크팩 후 씻어낼 때 이 살구씨 가루를

얼굴 곳곳에 살살 롤링해주면

노폐물 제거까지 한 번에 모두 가능 ♥




세로로 세워있던 피부 층들이

모두 편하게 누운듯한 강력한 변화 ㅎㅎ



무엇보다 원물이 많이 함유된 마스크의 경우

민감피부 친구들이 사용하면

따가운 느낌이 들 수 있는데,


확실히 천연유래 성분이 가득가득 함유되어

따가움이라곤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규 *ㅅ*



피부 진정과 동시에 부드럽게 노폐물 제거까지

한 번에 끝내고 싶다면 요 아이템도

잊지말고 살펴봐야겠지 ?_?







비슷한 듯 너무나 다른 느낌의

환절기 지친피부 달래주는 S.O.S 진정팩 

소개는 여기까지,


아무래도 유명한 아이템만 소개한 만큼

친구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나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 하나쯤은 있..었겠지?! ㅎㅎ



마스크와 변화무쌍한 날씨로 인해

너무나 지쳐버린 피부 컨디션.


오늘 소개한 아이템들과 함께

피부 스트레스 한 번에 뻥!

날리길 바라며 ㅠㅠ




그럼 우리는 오늘만큼 즐겁고 유익한 

뷰티 콘텐츠로 다시 만나요, 안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