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딧

2020년 찐 트렌드! 클린뷰티 & 비건화장품 입문 추천템

1,3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해성분 대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클린 뷰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는다는

'비건 화장품'



2020년 트렌드 아이템에 관심이 있는

인싸 친구들이라면

한 번 쯤 들어봤을만한 단어지?





클린뷰티, 비건화장품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왠지 이상한 향이 날 것 같고,

제품력도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ㅠㅠ


매번 보기만 봤을 뿐...

막상 구입은 망설이기만 했다면?



오늘 에디터가 준비해 본

클린뷰티 & 비건화장품 입문 추천템 편을

유심히 살펴보길!


찐 인싸들이 사용한다는

유우명한 아이템들만 모아서 준비해보았으니

모두 하나씩 잘 살펴보자규 :-D





멜릭서 비건 립 버터 (3.9g/12,000원)


간결하고 심플한 패키지에 담긴

비건 립밤이라니 !


완전 인스타그램 인증샷 각

아닌가요~ ? ㅠㅠㅠ


멜릭서 비건 립 버터




보통 일반 립밤에는 보습을 위해

미네랄 오일과 바세린 성분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 두 성분이 석유 추출 성분이라고 해.


그래서 이 멜릭서 비건 립 버터에는

석유 추출 성분 대신 선인장 속 천연 감미료인

'아가베' 성분으로 촉촉한 영양감을

그대로 유지시켜주었다고 하더라규!




아가베 성분이 대표적이여서 그런지

패키지에도 비건 립 버터 with 아가베 라고

딱! 적혀있어 ㅋㅋㅋ


또한 이름부터 비건 립 버터인 만큼 

100% 비건 성분에 동물실험/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꿀과 비즈왁스를 사용하지 않은 비 프리까지!


이정도면 성분은 즌쯔

100% 완벽 비건 화장품인듯 ?ㅅ?




착한 성분을 사용하다보니

발색과 보습감은 떨어질까봐 걱정된다규?


NONO~ 바르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아주 촉촉하게 올라옴 ♥




에디터는 02 누드크래커, 03 레드벨벳 컬러를

사용중인데 01 아가베(투명) 컬러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남자 컬러립밤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발색의 02 누드크래커,


촉촉하게 올라오는 붉은기로

더욱 건강해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03 레드벨벳!


취향따라 선택해보세용 :D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120g/32,000원)


비건 인증을 완료한 올리브영 찐 베스트템!


제품력은 기본 장착, 향까지 좋아 거부감 없이

비건템 입문용으로 도전하기 좋은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참고로 블랙헤드 & 모공관리템 콘텐츠에서

언급했던 아이템이기도 하지?

(에디터도 이 때 요 제품을 처음 써보고

아임프롬에 입덕한 사람이기도 함 ㅋㅋ ㅠㅠ)


그정도로 좋은데 비건인증까지 받았다늬

소개 안할수가 없자냐요???




뚜껑을 열면 잘 숙성된 잼 같은

영암의 무화과 + 흑설탕이 쨘!


흑설탕 입자가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숙성되어있는 잼 형태이기 때문에

얼굴에 닿아도 까끌거리는 느낌이 적은 편이야 :)




사용시에는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샥~ 펼쳐주면

12시간 건조 + 분쇄 과정으로 얻은

무화과 가루가 피부 위 각질을 녹이고


함께 함유되어있는 흑설탕이 노폐물을 걷어내어

이중으로 각질케어가 가능해 !ㅅ!




10분 후, 물을 묻혀

에디터처럼 세안 전 블랙 & 화이트헤드가

신경쓰이는 부분을 살살 마사지해주면


피부 겉 표면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자연스럽게 정돈할 수 있어 ♥


(블랙헤드를 물리적으로 뽑아내고 긁어내기보다는

요렇게 자연스럽게 녹여주는 방법이

피부를 더 다치지 않게 하는 방법이니 참고하기!)




각질을 천연 보습 성분으로 분해해

수분막을 형성해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당김없이 촉촉!


중요한 약속 전날 한 번 해주고 자면

다음날 화장이 화장이~~ 그렇게 잘 먹을수가 없따?

ㅋㅋㅋㅋㅋㅋ


각질제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건 기본,

여름철 피부고민까지 싹쓰리해주는 워시오프 스크럽!

이왕이면 우리 몸에도 환경에도 좋은

비건 제품으로 선택해보자궁 :D





필리밀리S 컷팅 파운데이션 브러시 823 (28,000원)


들어는 보았나,

올리브영 비건 브러시?!!


필리밀리S 컷팅 파운데이션 브러시 823



출처전용 케이스까지 들어있어요!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준전문가용 메이크업 브러시 라인인

'필리밀리S'

(기존 필리밀리의 준전문가용 버전!)


필리밀리S 에서 선보인 브러시들은

전 품목!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해.


( 모든 제품이 다 비건 인증 받기는

쉽지 않았을텐데 ㅠㅠ 그건 진짜 대단한 듯 )




고급 인조모를 사용하여

천연모와 다를 바 없을 정도로

부들부들~ 부드러운 느낌 !

(우리집 댕댕이를 만지는 듯한 기분 ㅠ3 ㅠ)


에디터가 사용해본 필리밀리S 브러시는

사선으로 컷팅된 형태의 파운데이션 브러시였는데


너무 딱 깎이는 느낌이 아닌

은은한 곡선 형태로 되어있어

굴곡진 부분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겠더라궁!




피부 위에 올리자마자 빈 틈 없이

껌딱지처럼 달라붙는 느낌?


스폰지나 다른 형태의 파데 브러시를

사용했을때보다 밀착력이 확실히

좋은 느낌이 들었어!




겉보송, 속광채 st 로 피부표현 도와주는

필리밀리S 비건 브러시 ㅠ ㅠ


솔직히 이정도면 굳이 천연모 브러시를

써야 할 이유는 없지 않습니까...???


( 천연모 브러시 설명들을 보면

어떤 동물의 털을 사용했다는게 나와있다보니

확실히 거부감이 들기도 해 ㅠ )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비건 브러시를 찾는다면

올리브영에서 필리밀리S 제품

꼭 살펴보세용 ♥





로벡틴 클린 LHA 블레미쉬 앰플 (15ml/9,900원)


이 가격에 이 제품성 실화?!

정가 기준으로도 만원이 넘지 않는

로벡틴의 클린 & 비건뷰티템!


로벡틴 클린 LHA 블레미쉬 앰플




병 자체도 초록초록한 유리병이라

왠지 더 건강해보이는 느낌이 들지? +ㅅ+


알고보면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재활용에 적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하여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난 뒤의 상황도

고려한 착한 제품이라고 d ㅠㅠ b 




우선 로벡틴 앰플에는

LHA 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이

각질과 피지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해.


사실 우리도 비슷한

AHA, BHA 성분을 알고는 있지만..


그 성분들은 햇빛에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성분이였자냐?



바로 그런 AHA, BHA의 단점을 보완한 성분이

바로 LHA 성분이더라궁 :-)

싱기싱기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여도 문제없는

저자극 성분으로 피지조절과 각질 정돈,


그리고 사진처럼

쫀득한 수분감까지 더해준다고 +ㅅ+




실제로 사용하고 나면

각질이 일어나보였던 것이 차분해지면서도

쫀쫀+탱탱한 마무리감이 바로 느껴져!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은 아냐)


솔직히 에디터도 9,900원 비건 앰플이라고 해서

진짜 기대없이... '가격값만 해도 괜찮을거야' 라는

심정으로 구입했는데..^ㅇ^


실제로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더 좋은 듯?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 + 각질 관리 앰플로 추천추천!






비건 뷰티템, 클린 뷰티템 하면

왠지 제품력이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던 친구들!


오늘 에디터가 준비한 콘텐츠를 보면서

조금은 걱정은 덜었으련지 ㅎ_ㅎ



오늘 에디터가 소개한 아이템 외에도

좋은 비건 & 클린뷰티템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 추천 해주세요 ♥


그럼 우린 다음 콘텐츠로

다시 만나요, 안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