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에딧

하체통통 66사이즈 에디터의 4월 현실돌려입기LOOK (ft.밖은 봄인데 언제 나가죠?)

65,265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매일 집에서 하루를 보내다가

잠깐 집 앞 산책을 나갔다가 깜짝 놀람!!!


언제 이렇게 따뜻해진거죠...?





올해는 꽃나들이를 가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쇼핑 욕구는 왜 줄어들지 않는지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달도 새로 구입한 아이템이

중간중간 등장하니 잘 살펴보길 바라며



66사이즈 에디터의

4월 현실돌려입기LOOK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이제는 모두가 아는 에디터의 사이즈

상의는 55-66, 하의는 66-77 정도 입으며

상체에 비해 하체가 더 튼튼한 타입!


어울리지 않아도, 체형 커버가 되지 않더라도

원하는 옷은 모두 도전해보는 스타일 :-3 ㅎㅎ



(+)

오늘 돌려입기에서 등장할 아이템은

꼭 같은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좋으니

비슷한 컬러 혹은 스타일의 아이템이 있다면

옷장 속에서 꺼내 매치해보길 바래요!







(+)


다시 시작된 셔츠의 계절♥


작년부터 아주 잘 입고 있는 탑텐 셔츠인데... 

가격 지금 만원대던데 실환가요...하..

(사세요 여러분)



그리고 오랜만에 코인 목걸이를

다시 꺼내 착용하였어용 :-)


목걸이 모두 타티아나의 제품으로

세트상품+단품 으로 구입해서

함께 레이어링 하였답니댜!







① 레귤러핏 동글이 가디건 (34,000원)

② 세인트제임스 길도U (108,000원)

③ 조셉앤스테이시 Lucky Pleats Knit M Starry (69,800원)

④ 사뿐 루딘 레이스업 로퍼 (31,900원)

⑤ 자라 플리츠 스커트 (49,000원)



(+)


이번달도 어김없이 등장한 신호등 룩 ㅋㅋㅋ

그리고 새로운 슈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뿐'에서는 처음 신발을 사보는데,

사실 디테일 & 착화감은 조금 아쉬운 편이지만

가격&디자인, 빠른 배송은 정말 만족만족!


제가 구입한 사뿐 루딘 레이스업 로퍼는

발볼이 살짝 작게 나온 듯 하니

한 사이즈 업! 하여 구매하시기를 권장해요 :)






① 알라인 silver pipe round earring (38,000원)

② 탑텐 여성 블레이저 (79,900원)

③ 판도라 Nature’s Serenity Blue Topaz & Moon stone 190121BTP (8만원대/단종)

④ 탑텐 코튼나일론 포플린 기본핏 긴팔 셔츠 블루 (35,900원)

⑤ 드래곤디퓨전 마이라 가죽 핸드백 (약 $290)

⑥ 반스 올드스쿨 뮬 (69,000원)

⑦ 레귤러핏 슬림배기 코튼팬츠 (28,000원)



(+)


살 빼면 꼭 입으리라

다짐했었던 화이트 팬츠,


이러다간 평생 입을 수 없을 것 같아

이번 봄에 드디어 도전해보았는데

어라...?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느낌이였어요 :)



오히려 밝은 컬러의 상의와 함께 매치하니

오히려 화사한 기운이 뿜뿜 하는 느낌?


저처럼 하체통통족인 여러분덜...

눈 딱 감고 화이트 팬츠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이상하지 않습니다!!!






① 판도라 Silver ring with true blue crystal and clear cubic zirconia ($90)

② 탑텐 여성 블레이저 (79,900원)

③ 레귤러핏 브이넥 터치 니트 연베이지 (29,000원)

④ 판도라 Nature’s Serenity Blue Topaz & Moon stone 190121BTP (8만원대/단종)

⑤ 조셉앤스테이시 Lucky Pleats Knit M Starry (69,800원)

⑥ 자라 애니멀 패턴 원피스 (59,000원)

⑦ 닥터마틴 1460 8홀 모노 (210,000원)



(+)


패턴원피스 + 닥터마틴은 역시나 진리죠?


위 원피스는 자라 신상인데,

저보다 키 크신 분들에게는

절대로 추천하지 않아요 ㅠㅠ


왜냐면 제 키가 158cm인데도

허벅지를 겨우 가리고

손을 위로 활~짝 올리지 못하는

기장이기 때문이죱,,, *^^*



저도 솔직히 짧아서 불편하긴 한데

디자인이 완전 제 스타일이라

결국 구입하고 말았네욤...흡...




그리고 이날 착용한 반지 두개는

모두 판도라의 제품으로

중지에 착용한 판도라 문스톤 반지는

아쉽게도 단종입니다 ㅠㅠ


비슷한 디자인이

더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ㅠ_ㅠ






① 피엔에이 바이 폴앤앨리스 20SS STRIPE TEE (39,000원)

② 레귤러핏 브이넥 터치 니트 연베이지 (29,000원)

③ 알라인 silver pipe round earring (38,000원)

④ 판도라 Nature’s Serenity Blue Topaz & Moon stone 190121BTP (8만원대/단종)

⑤ 드래곤디퓨전 마이라 가죽 핸드백 (약 $290)

⑥ 레귤러핏 베이직 슬랙스 (33,000원)

⑦ 사뿐 루딘 레이스업 로퍼 (31,900원)



(+)


초록색 덕후가 초록 스트라이프를

지나칠수가 있겠습니까???

(진짜 이번달에 뭐 이것저것 많이 샀네요ㅠㅠ)



초록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얼마 전 작성하였던

10만원 이하템 돌려입기 룩북 컨텐츠에서

소개했던 아이템 중 하나였는데,


저는 컨텐츠에서 소개한 기본 컬러는

이미 가지고 있어서

초록 컬러로 구입해봤어요.


스퀘어 넥라인으로 목을 더 길~어 보이게

만들어줘서 좋습디댜. 호호호








(+)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던 이 날의 착장!

목걸이는 타티아나 세트 제품입니다 :)








(+)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알라인의 더블 후프 이어링!


면세점에서 구입했는데

아쉽게도 같은 컬러는

단종인 것 같더라구요 ㅠㅠ


아직 화이트 컬러가 남아있는 것 같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링크에서 살펴보세용 :)







(+)


어느덧 구구버전이 되어버린

판도라 탄생석 반지!


매끈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었다가

최근에 다시 새로운 버전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반응이 꽤 좋은 것 같더라구요 :-)


반지 덕후 친구들이 있다면 판도라 매장에서

새로운 버전의 탄생석 반지도 꼭 살펴보세용 ㅎㅎ








출처봄&여름 시즌에 포인트로 좋은 스카프♥

출처2년 넘게 사용중인 다니엘웰링턴 시계


(+)


확실히 봄이 되니 액세서리를

평소보다 더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죵?


밋밋하게 느껴지는 룩에 활용하기 좋은

실크스카프는 타이드의 제품이며

시계는 다니엘웰링턴 제품을 착용했어요!


다니엘웰링턴 시계는 약 2년 넘게 사용중인데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







이번에도 열심히 준비해 본

4월 현실돌려입기 룩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린 그럼 다음달 돌려입기로

다시 만나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용♥)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