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담고, 괴고, 받치고 – 3 in 1 노트북 거치대 케이스, SINEX

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러분은 하루에 몇 번이나 노트북을 들고 이동하시나요? 대부분의 학생 혹은 직장인들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노트북을 가지고 카페나 미팅 장소, 강의실 등 여러 곳으로 이동하고 있을 겁니다. 그만큼 노트북은 나의 생산성을 위해 언제 어디서도 빠져서는 안되는 물건이죠. 노트북으로 장시간 작업을 할 때 필수로 챙겨야 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바로 노트북 케이스와 노트북 거치대, 그리고 손목보호대와 같은 보조 도구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을 다 들고 다니기에는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번거롭게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게끔 다 합쳐진 제품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케이스, 거치대, 손목보호대 까지 하나로 끝내는 제품. SINEX를 소개해드립니다. 노트북 케이스와 스탠드 그리고 팜레스트까지 결합한 멀티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일반적인 케이스는 단순히 노트북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기능만 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작 노트북을 활용할 때는 쓸모없이 공간만 차지하는 애물단지가 되어버리죠. SINEX 케이스는 노트북의 보관부터 활용까지 도와줍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PU(인조가죽) 케이스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태블릿 PC부터 맥북 16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케이스에서 1초만에 거치대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바로 네오디늄 N52, N38 자석을 사용했기 때문이죠. 각도는 15도와 35도로 조절되고요. 무거운 무게도 너끈히 버텨냅니다.

SINEX 노트북 거치대 케이스는 푹신한 손목 보호 패드도 케이스에 함께 들어있습니다. 손목 피로도를 한 층 완화시켜 손목 건강도 지키고 작업효율까지 동시에 높이세요.

이런 기능을 갖춘다고 무겁거나 두껍다면 들고 다니기 불편하겠죠? SINEX의 무게는 370g으로 일반 가죽케이스와 거의 동일한 무게로 가볍습니다. 방수기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소중한 기기를 보다 완벽히 지켜줄 수 있습니다.

SINEX는 총 네 가지 색상과 13인치, 15인치 두 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라우디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