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슈퍼오션 헤리티지 57 리미티드 에디션

1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위스의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에서 오리지널 1957 슈퍼오션 모델을 복각한 슈퍼오션 헤리티지 ’57 캡슐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컬렉션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레인보우 컬러의 인덱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슈퍼오션 헤리티지 57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1960년대 자유로운 서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오리지널 슈퍼오션의 가장 큰 특징인 오목 양방향 세라믹 베젤과 오버사이즈 인덱스가 있는 다이얼이 특유의 개성을 더 강조하네요. 이 제품은 COSC 인증을 받은 크로노미터인 브라이틀링 칼리버 10으로 구동됩니다.

250피스만 출시되는 이번 슈퍼오션 헤리티지 57 리미티드 에디션의 42mm 스틸 케이스는 레더 스트랩부터 스틸의 메쉬 브레이슬릿, 나토 밴드 등 다양한 재질의 스트랩과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합니다.

남성용 시계로만 여겨왔던 브라이틀링에서 이번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려한 컬러 덕분인지 남녀 불문하고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 될 수 있겠네요. 슈퍼오션 헤리티지 57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576만원(가죽 폴딩 버클 스트랩 기준)입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