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한국에 처음 정식 출시되는 샤오미 플래그십 : 샤오미 Mi 9

14,2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샤오미의 국내 총판인 지모비코리아에서 샤오미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Mi 9을 선보였다. Mi 9은 국내에 처음 출시되는 샤오미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샤오미 Mi 9은 6.39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곡선형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뒷면에는 색처리 기술을 더해 홀로그래픽을 구현했다. 중국제 스마트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색감 표현이나, 색 구현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더했다. 가장 아래엔 자체 기술을 더한 컬러 패턴을, 그 위에는 나노레벨의 필터를 넣었으며 최종적으로 고릴라 글래스5로 마감했다고 한다. 샤오미는 이를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색상’이라고 표현했다.

전면에 있는 6.39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하단에 지문 인식 센서를 채택해 디스플레이에 손을 가져가는 것만으로도 화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지문 인식 센서의 처리 속도도 향상돼 이전 제품보다 25% 이상 빨라졌으며, 빛이 적은 환경에서도 정확하게 작동할 수 있다고 한다. 물방울 모양의 노치를 적용해 전면 카메라를 담았으며, 기타 센서는 화면 하단에 담았다.

플래그십 스마트폰답게 강력한 성능도 특징이다. 샤오미 Mi 9은 퀄컴 스냅드래곤 855를 채택해 전 세대 플래그십과 월등한 성능을 갖췄다. 3GB램과 64/128GB의 저장공간을 갖췄다.

카메라 성능도 강화했다. 트리플 렌즈를 탑재했으며, 3개의 렌즈는 2배 망원 렌즈, 메인 광각 렌즈와 초 광각 렌즈로 동작한다. 메인 광각 렌즈 기준으로 내부에는 4,800만 화소의 소니 IMX586 센서를 탑재했다. 카메라 렌즈별 모드는 카메라 앱에서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초광각 카메라는 4cm 이내의 물체도 찍을 수 있어 접사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인물에 집중하고 풍경을 흐리게 처리하는 인물 모드도 일반 인물 모드와 광각 인물 모드가 있어 이를 선택할 수 있다.

내부 배터리는 3,300mAh로 유선 충전은 27W, 무선 충전은 20W까지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유선 충전은 퀄컴 퀵차지4+를 충족해, 30분만에 최대 70%를, 한 시간 내에 완벽하게 충전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갖췄다. 무선 충전은 새로운 무선 충전 코일을 채택해 무선 충전 효율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국내에 판매되는 Mi 9에는 20W 무선 충전기를 동봉해 바로 빠른 무선 충전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샤오미 Mi 9은 한국에서 오션 블루, 라벤더 바이올린, 피아노 블랙의 세 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14일부터 롯데 하이마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정식 판매는 24일부터며, 이통사를 통해서는 현시점에서 출시하지 않는다. 64GB 모델은 59만9천원, 128GB 모델은 64만9천원이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