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음식 예능 인기와 더불어 주목받는 주방 가전

요리 능력치를 높여줄 아이템

4,9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모두의 주방, 스페인 하숙, 백종원의 골목식당, 수미네 반찬 등. 정말 다양한 먹방과 쿡방이 인기를 끌고 있죠. 심지어 스타들이 방송에 나와 공유한 음식과 레시피를 똑같이 따라 만들어 SNS에 인증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을 정도입니다. 어쩜 그렇게 매번 먹음직스럽고 솜씨 좋은 음식들을 뚝딱 만들어내는지 군침을 흘리며 보게 되는데요. 그 손맛을 닮고 싶은 마음에 자연스럽게 그들이 요리할 때 사용하는 아이템까지도 눈 여겨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 주방용품들이 있겠네요.

‘모두의 주방’에서 만드는 건강한 클렌즈 주스

지난달 21일 방송된 ‘모두의 주방’에서는 클렌즈 딸기 스무디를 만드는 내용이 나왔었는데요. 이때 사용된 제품은 필립스 ‘초고속 진공 믹서기’였습니다. 딸기, 오이, 라임주스, 꿀, 애플민트, 콜라겐 파우더, 각얼음을 넣은 후 산소를 제거하고 블렌딩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는데요.

필립스 초고속 진공 믹서기는 진공 기술이 더해져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은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을 줄여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영양소가 그대로 보존되고 갈변 현상이 적으며,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주는 것은 기본이죠.


더 알아보기

‘스페인 하숙’에서 뚝딱 만들어낸 식혜

저도 평생에 순례길을 꼭 한 번 가보고픈 마음에 열심히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은 모델 차승원의 수준급 요리 실력도 볼 수 있어서 쏠쏠한 재미가 있는데요. 얼마전 투숙객들을 위해 후식으로 식혜를 만드는 장면 보셨나요? 여기에 바로 쿠첸 ‘IR 미작 클린가드’가 등장했습니다.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이 적용된 IR 미작 클린가드는 IR센서가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제어 방식으로 밥솥의 온도, 화력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주기에 돌솥밥, 가마솥밥, 누룽지 등 일반 밥솥으로 만들 수 없는 다양한 밥맛을 구현합니다. 사용하기도 매우 쉽게 되어 있어 스페인 하숙에서처럼 식혜도 뚝딱 만들어낼 수 있죠.


더 알아보기

‘요즘 가족: 조카면 족하다?’에서 조카와 함께 만들던 샌드위치

조카가 있는 저이기에 눈 여겨봤던 프로그램 중 하나가 ‘요즘 가족: 조카면 족하다?’였는데요. 조카와 함께 샌드위치를 만들고,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을 보며 저도 절로 미소가 지어졌었죠.

여기 등장했던 샌드위치 베이커는 일본의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인 비탄토니오가 출시한 ‘핫 샌드위치 베이커’입니다. 비교적 작은 크기임에도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으로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그릴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죠.


더 알아보기



‘김생민의 영수증’ 속 시원한 탄산수

먹방이나 쿡방은 아니지만 예능 방송을 보다 보니 예전에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재미있게 봤던 탄산수제조기가 생각나네요. 프로절약러의 ‘스튜핏’을 철회하게 만든 ‘소다스트림 스피릿’이었는데요. 꼭 제가 리뷰했던 제품이어서가 아니라 실제로 편하게 탄산수를 만들 수 있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많아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쓰고 있죠. 순도 99.9%의 독일 화산 암반층에서 추출한 천연 탄산가스를 사용하기에 쓴맛이 없고 부드러운 탄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얼리어답터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더 알아보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