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캡콤이 만든 아케이드 콘솔 게임기

오락실 마니아의 추억 소환

3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핏 보면 ‘스트리트파이터’부터 ‘바이오하자드’를 거쳐 ‘몬스터헌터’ 시리즈까지 출시한 일본의 유명 게임사인 캡콤(CAPCOM)의 로고가 혼자 덩그러니 놓여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시죠. 미처 보지 못했던 조이스틱과 버튼이 슬며시 보일 겁니다.

바로 캡콤이 만든 아케이드 콘솔 게임기, 캡콤 홈 아케이드(CAPCOM Home Arcade)입니다. 최근 레트로한 콘솔 게임기가 다시 나오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캡콤도 동참했죠.

Sanwa JLF-TP-8YT 조이스틱과 OBSF 버튼을 사용했습니다. 일단 퀄리티 높은 부품을 사용했습니다. 캡콤 로고 디자인과의 조합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지만요.

아쉬운 점은 게임 수. 캡콤 홈 아케이드에는 에일리언vs프레데터, 스트리트 파이터 2, 파이널 파이트, 대마계촌, 1944, 메가맨 등 총 16개의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연결은 HDMI를 사용하며 전원 연결은 마이크로 USB를 사용합니다. Wi-Fi도 내장하고 있어 전 세계 유저와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캡콤이 만든 아케이드 콘솔 게임기, 캡콤 홈 아케이드의 가격은 229.99유로(약 29만5,000원)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