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팔방미인 완전 무선 이어폰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3.15. | 3,311 읽음

포터블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하빗’에서 차세대 완전 무선 이어폰인 ‘하빗 G1Pro W’를 출시했다. G1Pro W는 심플함 위에 둥글둥글한 곡선의 귀여움이 살짝 가미된 디자인에 무광 재질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케이스는 강력한 자력으로 열고 닫는 방식이며, 이어버드는 케이스 바디와 뚜껑에 각각 보관하는 형태로, 왼쪽과 오른쪽을 구분하기도 쉽다.

커스텀 설계의 6mm 티타늄 진동판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더욱 강력한 무선 연결 안정성을 자랑한다. 우수한 하드웨어 설계로 고음질을 구현했으며 AAC 코덱도 지원해서 애플 기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나다.

모두의 귀에 잘 맞을 수 있도록, 각각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팁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어 안정적인 피트감을 선사한다. IPX6의 방수 등급을 갖춰 땀이나 비에도 안심하고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고, 각 이어버드에 탑재된 터치패널을 통해 터치 컨트롤로 간편하게 여러 조작도 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는 Qi 방식의 무선 충전을 지원해 무선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이어버드 본체를 최대 5번까지 재충전하며, 최대 21시간의 음악 재생을 지원한다.

하빗 G1Pro W는 현재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8만9천원부터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배송은 4월 예정이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박나래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