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레트로 감성을 지닌 마우스

손에 닿는 느낌이 기대됩니다.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3.13. | 2,043 읽음

한때 레트로 감성을 지닌 키보드가 쏟아져 나온 적이 있습니다. 타자기처럼 동그란 키캡이 특징이었죠. 얼리어답터에서도 다양한 레트로 키보드를 소개했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아지오(AZIO)라는 곳에서 선보인 키보드였습니다.



아지오 키보드는 레트로 키보드 중에서도 인상적인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상판과 키캡을 천연 가죽으로 마감한 점이 독특했죠. 사용한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다고 할까요?

아지오에서 키보드에 이어 마우스도 선보였습니다. 역시 레트로한 디자인입니다. 이름부터 레트로 클래식 마우스죠.

왼손잡이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칭형 디자인입니다. 금속 재질로 된 휠이 도드라져 보이네요.

아지오 키보드처럼 가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프레임과 휠은 알루미늄 합금 재질이죠.

PixArt PAW3805 센서를 사용해 유리를 포함한 모든 표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와는 블루투스 또는 RF로 연결할 수 있고요. 사용 시간은 최대 4개월입니다.

아지오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책상 위를 레트로하면서도 럭셔리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지오의 레트로 클래식 마우스의 가격은 99.99달러(한화 약 11만3천원)입니다.

출처 : https://aziocorp.com/collections/mice/products/rcm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캡틴마블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