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레이저의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시리즈

게이밍을 넘어, 웰메이드 노트북으로 뛰어난 제품입니다.

4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판매하는 레이저에서 게이밍 노트북인 ‘레이저 블레이드(RAZER BLADE)’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레이저 블레이드 시리즈는 13.3인치부터 15.6인치까지 총 7종이 출시하며, 최고 제원인 레이저 블레이드 15 어드밴스드(RAZER BLADE 15 Advanced)는 최신 GPU인 RTX 2080을 탑재해 강력한 그래픽 처리 성능을 갖췄다. 이밖에도 인텔 코어 8세대 i7-8750H 프로세서에 최대 16GB 램, 512GB NVMe SSD를 담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고 한다.

고성능 부품을 채택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폼팩터를 채택한 것 또한 레이저 블레이드 시리즈의 특징. 디스플레이에 슬림 베젤을 채택해 17.8mm의 두께, 무게도 2.1kg밖에 하지 않는다. 144Hz 주사율과 sRGB 기준 100% 색재현율을 갖춘 풀HD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미려한 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게 레이저의 설명. 이밖에도 레이저 제품군의 특징인 레이저 크로마 RGB 라이팅이나 베이퍼 챔버 쿨링 시스템(Vapor Chamber Cooling System)가 효율적인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레이저 블레이드 시리즈는 오는 11일 정식 출시하며, 그전까지는 11번가 단독으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저 정품 백팩, 노트북 크로마 스탠드 등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