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를 동시에, 필립스 6000 시리즈

그리고 9000 시리즈를 뛰어넘는 가격…

4,2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필립스가 새로운 ‘6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국내 출시했다. 5000 시리즈의 절삭력과 7000 시리즈의 피부 보호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절삭력 부분에선 ‘멀티 밀착 커팅 시스템’이 눈에 띈다. 성인 머리카락 1/2 굵기 수준의 얇은 면도망, 선과 점 모양의 ‘투웨이컷 면도망’ 구조를 통해 어떤 길이의 수염도 깔끔하게 제거해 주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첫 번째 날로 수염을 들어 올리고, 두 번째 날로 자르는 ‘리프트 & 컷 시스템’, 수염 밀도를 파악해 자동으로 커팅 속도를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더해져 한층 더 높은 절삭력을 보여준다고 한다.

피부 보호 관련해서는 ‘스킨 가드 모드’가 인상적이다. 6000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기술로 버튼 터치 한 번으로 모드를 변환하면서 커팅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 ‘스마트 클린’과 같은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기기를 거치하는 것만으로 세척, 충전, 윤활, 알코올-프리 포뮬라 4가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기능이다. 면도 중 날을 스스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 ‘5방향 3D 액션 헤드’, ‘IPX7 완전 방수’ 등도 빠짐없이 갖췄다.

절삭력과 피부 보호,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필립스 6000 시리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2만9천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