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보조 배터리

재질이 궁금합니다. 정말 튼튼하겠죠?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2.21. | 4,772  view

보조배터리는 콘센트에 어댑터를 꽂을 수 없는 야외에서 스마트폰이나 기타 스마트 기기에 생명력을 불어 넣기 위한 수단입니다. 책상 위에 반듯하게 놓고 충전하기 위한 게 아니죠. 야외에 활동에 걸맞은 기능은 어느 정도 갖추고 있어야 하는 게 당연할지도 모릅니다.



아웃도어 전용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는 LANDER에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든든한 보조배터리를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Cascade. 브랜드 이름부터 제품 이름까지 지극히 아웃도어스럽네요.

우선 Cascade 보조배터리는 강철 컨테이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습니다. 어지간한 충격에는 끄떡하지 않을 것 같네요. 홈이 있어 잘 미끄러지지도 않습니다.

스트랩은 Illumiweave라는 빛 반사 기술이 적용된 소재로 만들어져 어둠 속에서도 빠르게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 충전 기술이 더해졌습니다. 스마트폰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절전 모드가 됩니다.

Cascade 보조배터리는 7800mAh, 5200mAh, 2600mAh의 3가지 용량이 있으며, 가격은 7800mAh 기준으로 55.99달러(한화 약 6만3천원)입니다.

source : https://www.lander.com/portable-powerbank-cascade-7800.html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