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는 무선 충전기

어차피 사용하는 무선 충전기, 좀 더 재밌게…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2.11. | 2,528 읽음

이제 무선 충전은 일부 스마트폰의 특화 기능이 아닙니다. 요즘 어지간한 스마트폰에서 무선 충전은 기본이죠.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스마트폰이 충전되는 편리함을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요즘입니다.


그렇습니다. 무선 충전을 하기 위해서는 동그란 또는 네모난 무선 충전기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놔야 하는데요. 반대로 스마트폰 위에 무선 충전기를 올려놓는다면 어떨까요?

Dawn by SJ & 황기범이라는 국내 디자이너가 선보인 Mr. Charger라는 무선 충전기입니다.

다리를 세우고 앉아있는 캐릭터 모습인데요. 충전할 때는 스마트폰을 깔고 앉아 있는 모습이 됩니다.

눈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표시할 수도 있죠.

충전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을 뒤집어놔야 하는데요. 다리가 괜히 달려있는 건 아닙니다.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형태로 충전할 수도 있죠. Mr. Charger의 엉덩이에 스마트폰을 기대어 놓는 셈이네요.

Mr. Charger는 컨셉 제품으로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디어도 재밌고 사용성도 충분해 보이는데요. 상품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www.yankodesign.com/2019/01/28/this-playfully-unique-wireless-charger-isnt-a-pad-or-a-dock/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