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진짜 팩을 꽂아서 즐기는 포터블 게임기

넣기 전에 후우 한번 불어주는 것도 잊지 말자

5,3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몇 가지의 레트로 클래식 게임기들이 근래 종종 출시됐었는데, 그것들의 공통점은 오리지널의 그것을 그대로 재현한 디자인, 훨씬 작은 사이즈, 그리고 카트리지 대신 내장 메모리에 게임 롬을 탑재했다는 것이다. 반가웠지만 어쩐지 뭔가 허전했었는데, 그건 아마 게임 카트리지를 꽂는 일련의 과정이 사라진 것 때문이 아니었을까? 

이건 레트로 챔프(Retro Champ)라는 제품이다. 이 휴대용 콘솔에는 NES 또는 FAMICOM 카트리지를 실제로 꽂아서 플레이할 수 있다. 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내장 배터리로는 3~5시간 정도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한다.

HDMI 출력도 지원해서 TV에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즐길 수도 있다. 본체 뒤에 있는 킥 스탠드로 TV 앞에 딱 세워놓으면 닌텐도 스위치 부럽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보너스 격으로 미니 청소 키트가 측면에 내장되어 있다. 오래된 카트리지를 관리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겠다.
게임 카트리지를 많이 갖고 있다면 활용하기 좋아 보이는 포터블 콘솔, 레트로 챔프. 가격은 79.99달러(한화 약 9만원)다. 20~25달러에 별도 구매할 수 있는 무선 게임패드를 갖춰 놓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배송은 올해 6월 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