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애플, 아이폰Xs, Xs Max, XR용 배터리케이스 선보여

이게 바로 애플의 디자인입니다.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1.16. | 2,423  view

iOS 인디케이터에 들어갈 아이콘 노출 등으로 조만간 출시를 점쳤던 아이폰 Xs, Xs Max, XR용 배터리 케이스가 애플스토어에 등장했다.

새로 나온 배터리케이스는 애플이 처음 선보인 아이폰6s용 배터리케이스와는 다르게 하단이 자연스럽게 튀어나온 구조다. 외부는 실리콘이며, 이는 실리콘 케이스의 질감과 같을 것으로 보인다.

배터리케이스는 라이트닝 단자 하나로 통일돼 기존 충전기를 활용해 충전할 수 있다. USB-PD 규격애 따라 PD 충전기를 쓰면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으며, 라이트닝 단자는 기존 액세서리와 완벽히 호환한다. 여기에 Qi 무선 충전 규격을 충족해 무선 충전도 이전처럼 쓸 수 있다.

정확한 배터리 용량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애플 설명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 시간이 최대 20시간까지 늘어난다고 한다. 배터리 사용량은 아이폰 잠금화면과 알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피(Mophie)애서 선보인 배터리케이스와는 달리 테두리를 완벽히 가려 제품 보호엔 도움이 되겠으나, 라이트닝 단자를 공유해 활용도는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모피 배터리케이스보다 10달러 비싼 129달러, 한국 애플 스토어에는 16만9천원에 올라왔다. 아직 판매 준비 중이나, 머지않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ource : http://www.earlyadopter.co.kr/120828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