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프리미엄 파일럿 워치, 가민 D2 델타 PX 출시

지름신이 내 안으로 비행해 오는 느낌…

3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마트워치 업체 가민(Garmin)이 다기능 항공용 스마트워치인 ‘D2 델타 PX(D2 Delta PX)’를 출시했다. D2 델타 PX에는 파일럿의 완벽한 비행 환경을 위한 첨단 기능이 두루 녹아있다.

D2 델타 PX의 가장 큰 특징은 혈중 산소 포화도를 측정할 수 있는 펄스 옥시미터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전체적인 건강 상태, 호흡 속도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높은 고도 비행 시 희박해지는 공기에 맞춰 신체의 산소 포화도 수준이 잘 조절되는지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다.

비행 일정에 맞춘 스마트워치 알림 수신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됐다. 공항 및 활주로 정보, 기상 데이터 등 다양한 운항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며, 계획된 비행 경로에서 이탈 시 경고 기능, 비행 중 연료탱크 전환 알림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D2 델타 PX는 51mm의 대형 베젤로 각종 정보 확인이 용이하고, DLC(Diamond-like Carbon) 마감 처리가 된 티타늄 그레이 베젤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키면서 내구성까지 향상시켰다. 10ATM(100미터)의 방수 등급을 갖춰 수영 및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에 내장된 러닝, 골프, 사이클링, 스키 등의 멀티스포츠 모드를 통해 비행을 하지 않을 때에도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00곡의 음악 저장 및 재생이 가능해 휴대폰 없이도 원하는 곡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GPS 및 산소 포화도 측정 모드에서 최대 18시간, 스마트워치에서는 최대 20일의 수명을 보여준다. 가격은 168만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