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고퀄리티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서포터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1.07. | 3,244  view

잠들기 전 스마트폰을 보는 것은 하루의 마무리를 짓는 마침표와 같습니다. 넘쳐나는 미디어 세상, 수많은 정보와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 그러나 불편한 자세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곤 하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말 많은 스마트폰 거치대가 나왔지만, 저가의 제품들은 또 다른 불편함을 만들곤 합니다.

퀄리티부터 편의성까지 비교도 할 수 없는 제품이 있습니다. 무선충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견고함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서포터를 소개합니다.

스마트서포터를 개발한 회사는 허킨스(hurkins)라는 기업인데요. 대한민국 기업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평창 올림픽에서도 사용되었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 수상은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 거치대는 고정이 잘되지 않아 손으로 건드리면 심한 떨림 현상이 발생하는 반면 스마트서포터는 최소의 진동을 위해 바이브레이션 캔슬링(Vibration-Canceling) 기술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 진동을 흡수하는 서스펜션과 유사한 기술로 진동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어지럼증을 느낄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연결부는 3개의 축으로 자유자재로 회전할 수 있어 원하는 곳으로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3개의 축은 각각 다른 형태로 설계되었으며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축, 압력 조절을 지원해 지지 강도를 조절하는 축, 강력한 자석이지만 부드러운 조절이 가능한 축 등 각각 제품의 활용도를 올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스마트폰을 거치하기 위해 집게를 이용하는 방식이 아닌 손쉽게 부착만 하면 되는 4단 석션 패드를 사용했습니다. 견고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특수소재로 개발했다고 하네요. 부착만 하면 거치는 물론 최대 13W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무선충전 시스템까지 갖췄습니다.

스마트서포터는 와디즈에서 얼리버드가 13만9천원으로 적지 않은 가격임에도 오픈 4일 만에 목표 금액 1억을 눈앞에 두고 있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ource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6259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