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선반이 들어간 캐리어

날씨 풀리면 떠나볼까…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1.07. | 1,915  view

여행을 위해 캐리어에 짐을 싸는 과정은 언제나 설렌다. 수많은 옷과 잡동사니를 욱여넣으며 욕을 내뱉기 전까지는. ‘Carry-On Closet 2.0’은 짐 정리를 매우 쉽게 할 수 있는 캐리어다.

Carry-On Closet 2.0의 내부는 착착 접히는 방식의 선반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서 짐을 쌀 때 아주 편하다. 짐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원하는 물건을 찾을 때도 편하다. 방구석에 간이 서랍으로 세워놓고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그 외에 편의 기능도 알차게 들어있다. 보조배터리를 캐리어 안에 장착하면 외부 USB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을 간편히 충전할 수 있다. 손잡이는 부드러운 그립을 위해 젤 재질이 혼용되었다. 8개의 바퀴는 360도 회전할 수 있어 부드럽게 짐을 운반할 수 있고, 튼튼한 잠금장치도 마련됐다.

Carry-On Closet 2.0은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인데, 3일이 채 남지 않은 현재, 목표의 10배가 넘는 금액이 모였다. 36L와 46L의 2가지 용량이 있고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블루의 2가지며 최소 펀딩 가격은 149달러(한화 약 16만6천원). 제품은 빠르면 올 5월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source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solgaarddesign/carry-on-closet-solgaard-suitcase-shelf-and-usb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