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에어파워를 대체할 우아한 무선 충전 트레이

에어파워를 대체할 최선책.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9.01.03. | 2,163  view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한곳에 모아 놓고 충전할 수 있는 에어파워(AirPower)는 여전히 깜깜무소식이다. 올해는 볼 수 있을지…. 기다리다 목이 빠진 사용자들을 위해 서드파티 제조사들이 팔을 걷어붙였다. 게이즈 트레이(GAZE TRAY)는 서드파티 제조사에서 내놓은 무선 충전 패드 중 가장 인상적인 제품이다.



게이즈 트레이는 이름과 같이 트레이, 그러니까 쟁반 형태다. 언뜻 배식판 같은 느낌도 들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쟁반 위에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올려놓으면 Qi 표준으로 무선 충전해 준다. 에어팟 무선 충전을 위해선 별도의 무선 충전 케이스, 게이즈온 포 에어팟(GAZEON for AirPods)을 장착해 줘야 한다. 다행히 이 케이스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충전 위치는 각각 정해져 있다. 아이폰 충전 위치는 맨 왼쪽이다. 내부엔 충전 코일 세 개가 붙었다. 애플워치 충전 위치는 정중앙이다. 내부엔 애플워치 전용 충전 코일이 들어 있다. 에어팟 충전 위치는 오른쪽 아래며, 안쪽에 붙은 충전 코일은 하나다.

게이즈 트레이의 장점은 애플 제품을 한곳에 모아 충전할 수 있고, 여타 소지품도 함께 보관할 수 있다는 거다. 측면에 붙은 USB 단자를 활용하면 다른 제품 또한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색상과 소재(인조 가죽, 무광택 고무 코팅, 크롬 코팅)가 다양해 인테리어에 맞춰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애플 제품을 깔끔하게 충전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현재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최소 펀딩 가격은 슈퍼 얼리버드 기준 59달러(6만3천원)다. 지금 펀딩에 참여하면 3월에 받아볼 수 있다.

source : https://www.indiegogo.com/project/preview/794c086a#/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