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폰 Xs용 몽블랑 케이스 출시

비싸지만, 아름다운 별.

아이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케이스는 역시 애플에서 내놓은 정품 실리콘 케이스 혹은 가죽 케이스겠으나, 다양한 서드파티에서 내놓은 케이스도 이에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할 때가 있다. 매년 새로운 아이폰 출시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몽블랑(Montblanc)의 케이스가 대표적인 예.


새로운 아이폰이 등장했으나, 한동안 소식이 없던 몽블랑 케이스가 지난주를 기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했다.

새롭게 등장한 몽블랑 케이스는 뒷면은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아이폰 X 케이스와 달리 사피아노 패턴이 적용됐다. 테두리를 감싸는 부분은 딱딱한 재질로 아이폰 Xs를 보호하나, 전면보다 높게 올라오진 않아 전면은 보호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과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재질로 아이폰을 상하지 않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종류는 두 가지로, 뒷면을 보고하는 하드 케이스와 지갑 기능을 더하면서 아이폰 전면도 덮어주는 플립형 케이스가 있다.

이번 몽블랑 케이스는 아이폰 Xs, 그리고 아이폰 Xs Max용 모두 출시됐다. 현재는 영국에서만 살 수 있으나 머잖아 전 세계에서 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현재 영국을 기준으로 하드 케이스 90파운드(한화 약 13만원), 플립 케이스 190파운드(한화 약 27만원)이다.

출처 : http://www.earlyadopter.co.kr/120046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스카이캐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