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엘라고 에어팟 키링 케이스 – 우리 귀공자 공기팟님을 위해

우리 귀공자 공기팟님을 위한 활용성 만점 슈트 한 벌.


편집자주 : 얼리어답터는 새로운 소식 만큼이나 우리 주변 얼리어답터의 소식도 접합니다. 남과 다른 시선을 갖춘 참신한 얼리어답터의 이야기. 이번에는 현재 고등학생인 얼리어답터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앞으로 등장할 참신한 관점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소개하고 싶은 다양한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TMI. 요즘 유행하는 단어인 TMI가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TMI는 Too Much Information의 줄임말로, (굳이 필요 없는) 너무 많은 정보를 뜻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가 “나 어제 책을 읽었는데 183페이지 일곱째 줄에 아주 재미있는 문장이 있었어”라고 하면 세상에 그것보다 더 필요 없는 정보가 있을까요.

여기 에어팟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선 없는 편리함의 대명사죠. 요즘은 조금 흔해졌나 싶기도 하지만…

그리고 엘라고 에어팟 키링 실리콘 케이스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에어팟의 케이스의 케이스를 사는 짓을 보고 비웃으며 너무 과한 거 아니냐고 합니다. TMP (Too Much Protection)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러나 에어팟을 생으로 쓰다 보면 이렇게….

마음이 찢어지도록 긁히고… 긁힙니다….

2000년대 조니 아이브가 좋아하던 그 하얀 플라스틱.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예쁘지만, 역시 아이브가 즐겨 사용하던 스테인리스 스틸과 함께 긁힘에 약하다는 문제가 있죠.

해결책은 두 가지, 표면을 갈아서 매끄럽게 하거나(폴리싱), 케이스로 긁히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겁니다. 그런데 플라스틱에 가뜩이나 전자기기인데 가는 건 조금 무리죠! 그럼 더 간편하고 저렴하고 충격 방지 효과도 있는 케이스는 어떨까요? 엘라고 에어팟 키링 케이스를 한번 뜯어 봅시다.

개봉 – 케이스 하나와 키링 하나

상자를 뜯으면 실리콘 케이스와 카라비너 고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우리가 실리콘 케이스 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런 느낌입니다. 두께는 1.3mm이고 케이스 오른쪽에 일체형으로 고리가 하나 달려 있습니다.

케이스에 에어팟을 쑥 밀어 넣어줍니다.

짠~~ 새하얀 에어팟이 순식간에 새까만 에어팟이 되었네요.

확실히 케이스를 끼고 나니까 생으로 쓰는 것보단 무게와 부피가 조금씩 증가하긴 합니다만 충격을 흡수하는 장점이 있으니 그 정도는 고려할 만하죠.

밑에 충전을 위한 라이트닝 포트도 잘 뚫려 있고요! 구멍도 넉넉해서 서드파티 케이블도 잘 들어갑니다.

검은 케이스와 새하얀 에어팟. 검흰 조합도 은근 이쁘지 않나요?

어? 저 옆에 고리 같은 건 뭐예요?

키링 케이스의 화룡점정은 바로 저 고리라고 할 수 있죠.

저 고리를 이용해서 카라비너를 걸어 가방이든 바지든 어디든 원하는 곳에 에어팟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사실 전 기본 제공되는 카라비너 말고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에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카라비너를 씁니다. 뭔가 더 프로다운 느낌이랄까요?

뭔가 더 프로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고리를 활용해서 패딩이나

가방 같은 곳에 걸 수 있죠! 애매한 크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기도 좀 그렇고, 들고 다니기도 귀찮고, 그렇다고 에어팟 케이스를 들고 다닐 수도 없다면? 이때 키링 케이스 하나면 어디든 달고 다니면 되죠.

검은색은 너무 칙칙한데…

(@Elago)

사실 검은색만 있는 게 아닙니다. 이렇게 많은 색상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죠!

저는 블랙 색상을 구매해 사용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밤에 에어팟 찾는 걸 도와주는 야광이나 칙칙한 세상에 포인트를 주는 레드 색상도 더 구매하고 싶군요.

사실 에어팟 특유의 새하얀 디자인을 해치고 싶지 않아서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분도 많을 텐데요. 저도 그 부분은 동의합니다. 하지만 키링으로 어디든 걸 수 있는 확장성과 흠집이나 충격으로부터 에어팟을 보호할 수 있는 점은 매력입니다.

또한, 검은색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색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도 있기에, 이 글을 읽으시는 생 에어팟 사용자분이라면 케이스 사용에 도전해볼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source : http://www.earlyadopter.co.kr/119983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