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키장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헬멧 안에 퍼져 들려오는 소리

스키장에서 신나게 설원을 가르다 보면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라이딩을 하면 정말 즐거울 텐데 말이죠. 그렇다고 이어폰을 끼자니 주위 소리를 들을 수 없어 위험하고 답답합니다. 그런 여러분께 올겨울 스키를 200%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어헤드 M (Ahead M). 지난 11월에 어헤드(Ahead)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약 200여 명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1년 동안 아쉬운 점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기존보다 더욱 가벼운 무게에 더욱 짱짱한 사운드를 갖추고, 활용도 높은 액세서리까지 장착했다고 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진동 소자가 2배 더 좋아졌습니다. 저음부의 베이스는 강조됐고 고음역은 튀지 않도록 개선하면서 더욱 풍성한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어헤드 대비 부피가 약 40% 정도 작아졌습니다. 한 손에 쏙 잡히는 크기로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해졌습니다. 크기뿐만 아니라 무게도 절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약 36g에 불과하죠.

고속으로 라이딩 할 때는 별도의 외장 마이크를 사용해 보세요. 내장 마이크도 있지만, 외장 마이크로 더욱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헬멧, 오토바이 헬멧, 어떤 헬멧이든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식이 어렵지 않아 활용도가 뛰어나죠.

어헤드 M은 아웃도어 기기답게 방수를 지원해 스키장이나 비가 오는 환경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어헤드 M과 함께 올겨울 스키장에서 즐거운 라이딩 어떨까요? 현재 펀딩 2600% 달성 중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ource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4737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