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부산에 가면 꼭 마셔야 할 맥주, 배틀그라운드 X 제주맥주 컬래버레이션 맥주

오늘은 치킨에 맥주닭!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8.11.09. | 575 읽음

국제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G-STAR 2018)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기대되는 작품들이 매우 많지만, 좀 다른 의미로 눈을 반짝이게 만드는 게 있다. 바로 제주맥주와 배틀그라운드의 컬래버레이션 맥주다.

제주맥주는 2017년 출시된 이후 제주도에서만 판매되었던 지역 한정성을 지난 5월부터 전국으로 넓히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맥주 브랜드. 배틀그라운드 X 제주맥주 컬래버레이션 맥주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상황을 적용한 4종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일명 ‘삼뚝’과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 상자’는 물론, 최후 승리의 메시지를 패러디한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센스 있게 표현했다.

이 스페셜 컬레버레이션 맥주는 지스타 기간만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도 준다고 한다. 역시 게임에서 이겼을 땐 치킨, 치킨에는 역시 맥주다. 해당 기간에 부산에 갈 일이 있다면 꼭 음미해보길 바란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격공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