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패드

자유로운 무선 충전, 자유로운 각도 조절

7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부분의 무선 충전 패드는 납작한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을 올려 놓으면 화면이 잘 보이지 않죠. 대체로 무선 충전 패드 면적이 스마트폰보다 작기 때문에 화면을 보기 위해 건드리다 보면 위치가 어긋나서 충전이 되지 않은 경우도 있죠.

물론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무선 충전 패드도 있지만, 오직 충전이 필요할 뿐, 항상 화면을 봐야 하는 것도 아니죠.


ZIISTLE이라는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마치 종이를 접어놓은 모습인데요. 이 안에 무선 충전 패드가 들어있습니다.

ZIISTLE 커버에 있는 홈에 맞춰 접으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죠. 총 3가지 각도를 지원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0도. 일반적인 무선 충전 패드처럼 납작한 모습입니다. 화면을 볼 필요가 없다면 그냥 스마트폰을 올려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다음은 화면을 보기 편한 60도. 충전하면서 게임을 돌리거나 영상을 보기에 적합합니다.

이도 저도 아니라면, 0도와 60도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면 15도도 가능합니다. 역시 화면을 볼 수도 있고, 그냥 충전이 끝나기를 기다려도 되죠. 터치하기에는 가장 좋아 보이네요.

안에 들어있는 무선 충전 패드도 얇은 편입니다. 두께가 3.6mm에 불과하다고 하는데요. PCBA 회로와 충전 코일을 분리해서 얇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발열도 줄였다고 하네요.
두께가 얇아 커버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휴대하기도 간편해 보이네요.

ZIISTLE은 Qi 표준을 지원합니다. 커버는 PU 재질로 인조 가죽이죠. 안쪽은 초극세사 섬유로 마감되었습니다.

ZIISTLE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주 가량 남았는데요. 아직 목표액은 달성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