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마트폰이 쉬어가는 책상 위의 충전 섬

이런 류의 제품 중에서는 제일 예쁘네요!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8.07.23. | 1,079  view

아직은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게 스마트폰이 전부입니다. 스마트폰 외에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디바이스는 갈수록 늘어나겠죠? 모바일 아일랜드(Mobile Island)는 이때를 위한 모듈형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모바일 아일랜드는 여러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그라운드(Ground). 가장 기본적인 모듈로 무선 충전 패드죠. 정사각형의 깔끔한 디자인이죠. 85x85mm의 결코 부족하지 않은 크기로 스마트폰을 올려 놓기에 적당합니다.

그라운드는 베이스 그라운드와 일반 그라운드로 구분되는데요. 베이스 그라운드는 마이크로 USB가 아닌 DC 어댑터를 사용합니다. 2개 이상의 그라운드에서 모두 고속 충전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그라운드가 필요하죠.

그라운드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가까이 가져만 가면 척하고 달라붙습니다.

그라운드 외에 가든(Garden)이 있습니다. 그라운드에 딱 들어맞는 원형 디자인의 트레이죠. 책상 위에서 굴러다니는 자잘한 소품을 올려놓기에 좋습니다.

블로썸(핑크), 스노우(화이트), 포레스트(그린) 등 3가지 컬러로 나왔는데요. 심플한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모바일 아일랜드라는 이름처럼 책상 위에 스마트폰을 위한 편안한 쉼터가 되어줄 것만 같네요.

모바일 아일랜드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단 이틀 남았습니다. 오는 일요일이면 펀딩이 끝나는데요. 이미 목표액의 31배를 넘겼습니다.

모바일 아일랜드에서 가장 기본적인 그라운드와 가든 세트의 가격은 3만3,100원. 오는 8월에 배송 예정입니다.

source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7635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