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타이핑과 마우스 사용을 배려하는 노트북 스탠드

심플한데 유용해요

2,2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노트북은 편리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펼치기만 하면 되니 편리하죠. 하지만 불편하기도 합니다. 아무리 노트북 키보드가 좋아졌다고 해도 노트북을 펴놓은 자리가 협소하면 타이핑 자세가 어정쩡해지죠. 마우스를 대신하는 터치패드가 있지만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마우스가 있다고 해도 마땅한 공간이 없죠.

막상 사용하려면 불편한 노트북을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노마보드(NOMAboarD)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노마보드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노트북 스탠드입니다. 평평한 노트북을 일정 각도로 높여줘 올바른 자세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죠.

스탠드 부분은 돌돌 말아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아이패드 커버와 비슷한 방식이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얇게 접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노트북 액세서리라면 휴대성은 기본이죠.

노마보드는 노트북의 팜레스트 부분을 확장시켜주기도 합니다. 자연스럽게 손목을 받쳐주죠. 샤무드 재질로 되어 있어 손목이 닿는 느낌이 부드러울 것 같습니다.

노트북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때 공간이 협소하면 팜레스트 부분을 이용할 때가 있는데요. 노마보드는 자연스럽게 마우스의 사용 범위도 넓어집니다. 노트북을 펴놓을 공간만 있으면 타이핑과 마우스 사용이 좀 더 자유로워지죠.

노마보드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단 2일 남았는데요. 이미 목표액은 17배 이상 달성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최소 펀딩 비용: 2만7,000원
배송 예정: 2018년 8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