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미래에서 온 슈퍼 프로틴 바

간단해도 든든하게!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8.07.11. | 1,519 읽음

식사 잘하고 계세요? 삼시 세끼 잘 챙겨 먹는 게 중요하다는 건 머리로는 알지만 행동으로 옮기기 힘듭니다. 게다가 1칼로리에도 민감해지는 다이어트 중이라면 밥 챙겨 먹기가 미적분보다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죠. 이런 우리를 위해 탄생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이름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미래에서 온 프로틴바, 퓨처엑스입니다.

지금까지 단백질 바의 꾸덕한 식감과 지나친 단맛에 질려버린 분들은 더욱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퓨처엑스는 이런 단백질 바가 아니기 때문이죠. 미래에서 왔다고 하니 왠지 알약이나 가루만 먹고 식사가 끝나버릴 것 같은 불안함이 드실지도 모르겠는데요. 하지만 퓨처엑스는 기분 좋은 식감과 건강한 단맛은 물론, 가장 중요한 단백질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단백질 바가 가져야 할 숙명인 낮은 칼로리까지. 어떻게 이 모든 게 가능한 것일까요?

퓨처엑스 맛의 비밀은 간단합니다. 맛없을 수 없는 재료들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자세히 소개하자면 퓨처엑스는 우리가 잘 모르는 어려운 합성첨가물은 뺐습니다. 대신 달콤한 꿀과 고소한 아몬드처럼 본연의 풍미를 지닌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었죠. 그래서 굳이 설탕으로 단맛을 내지 않고도 낮은 칼로리로 건강한 단맛과 기분 좋은 식감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퓨처엑스를 먹을 때는 성분 걱정 없이, 칼로리 걱정 없이 그저 기분 좋게 먹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퓨처엑스가 미래에서 온 프로틴바라고 불리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퓨처프로틴’덕분인데요. 적은 양으로도 우리 몸에 필요한 많은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 말 그대로 미래형 단백질, 퓨처프로틴이라 불립니다. 덕분에 가볍지만 든든한 식사의 정석, 퓨처엑스가 탄생한 것이죠. 또한 퓨처프로틴은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단백질이라고 하니 퓨처엑스를 먹는 것만으로도 지구 용사가 된 듯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바 형태보다 시리얼 종류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도 있습니다. 퓨처엑스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퓨처리얼입니다. 퓨처리얼은 새콤달콤한 맛, 고소한 맛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로 먹지 않더라도 과자 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으니 그날의 취향 따라, 입맛 따라 마음껏 골라 먹으면 되겠습니다.

누군가는 식사 시간이 부족하고, 누군가는 칼로리가 걱정되고, 우리는 식사를 할 때마다 제각각 다양한 고민거리를 안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양이면 영양, 편리함이면 편리함, 맛이면 맛, 퓨처엑스라면 걱정이 없겠죠? 미래에서 온 프로틴바, 퓨처엑스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픈 1시간 만에 1000%를 돌파한 퓨처엑스 펀딩을 지금 만나보세요.

출처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0844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