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세그웨이가 된 베스파

베스파 스쿠터보다 비싼 베스파 세그웨이!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8.07.10. | 24,943 읽음

스쿠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베스파(Vespa). 베스파는 이탈리아어로 말벌이라는 뜻인데요. 왠지 지독한 말벌이라고 하기에 너무나 감성적인 디자인을 지니고 있죠.

배기가스와 함께 감성을 뿜뿜 뿜어대는 베스파가 전동 스쿠터가 되었습니다. 스페인의 Bel&Bel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Z-스쿠터입니다.

베스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프론트 카울을 잘라 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바퀴 하나 대신 두 개가 나란히 달려 있죠. 전형적인 세그웨이의 구조입니다.

타는 방법은 생김새 그대로 세그웨이와 동일합니다. 자동으로 밸런스를 잡고, 앞뒤로 기울이는 방향에 따라 전진하고 후진하죠.

세그웨이 전용 앱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속도와 방향, 주행 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 제어와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하죠. 테슬라 모델 S의 슈퍼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최대 속도는 20km/h. 3~4시간 충전으로 25~30km 주행이 가능하죠.

가로 사이즈는 60cm, 무게는 25kg입니다. 체중이 100kg 미만이면 탑승할 수 있죠. 차에 싣거나 보관할 때 용이하도록 두 파트로 분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술을 접목시킨 베스파 세그웨이, Z-스쿠터의 가격은 5,950유로(약 780만3,000원)입니다.

출처 : https://z-scooter.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