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본격 웨어러블 선풍기

양손이 자유로운 시원함

12,3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디를 가든 에어컨이 있는 요즘이지만, 야외에서는 에어컨의 축복을 만끽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작은 휴대용 선풍기가 있기는 하지만, 시원함만큼이나 귀찮음도 동반하죠.

이런 선풍기는 어떨까요? 허리에 착용하면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는 웨어러블 선풍기입니다.

뭔가 엄청나게 보이지만 사실 별거 아닙니다. 전용 벨트에 바람을 일으키는 팬과 작동을 위한 배터리가 전부죠.

그렇다고 얕잡아 볼 수는 없습니다. 풍속이 최대 18m/s로 65km/h로 달리는 자동차에서 얼굴을 내미는 정도라고 합니다.

허리에 착용하고 있어도 얼굴까지 바람이 닿을 것 같은데요. 송풍구를 옷 속에 넣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물탱크도 있는데요. 송풍구 앞에서 노즐이 젖는 구조로 기화열에 의해 차가운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시간은 풍량에 따라 1.5~6시간. 약 2.5시간이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요즘, 야외에서 일을 하거나 활동을 할 때, 시원한 바람이 절실해 지는데요. 그렇다고 귀찮음을 감수하기 싫다면 선풍기를 허리에 착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9800엔(약 20만1,000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