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주머니를 가볍게 해줄 지갑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7.03.13. | 131,073 읽음

외출할 때 반드시 챙겨야 할 소지품 중 하나는 지갑이다. 카드, 교통카드, 약간의 현금과 신분증… 반드시 필요하지만, 그만큼 무겁고 들고 다니기도 귀찮다.

 

킥스타터에 올라온 팬텀(FANTOM) 지갑은 이처럼 넘쳐나는 지갑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팬텀 지갑은 알루미늄 또는 카본 파이버(Carbon Fiber)로 만들어 가볍고 튼튼하다. 카본 파이버(Carbon Fiber)로 마감한 팬텀7 기준으로 약 28g에 불과하다.

카드는 카드대로 수납하고 지폐는 클립으로 넣는 탓에 지갑보다 부피도 적다. 팬텀7의 두께는 8mm에 불과하다. 카드를 넣으면 카드 두께만큼이 더해질 뿐이다. 동전을 넣을 수 있는 코인 홀더 기능을 더할 수도 있다. 이러면 두께가 약 4mm 더 두꺼워진다.

 

팬텀7 기준으로 카드는 4장에서 최대 7장까지 보관할 수 있다고 한다.

레버를 간단히 잡아당기는 인스턴트 액세스(Instant Access) 기능으로 여러 장의 카드를 넣어도 원하는 카드를 쉽고 빠르게 뽑을 수 있다. 또한, 카드를 단단히 잡고 있어 위와 같이 카드를 펼쳐도 카드가 지갑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다.

각 부분이 모듈처럼 돼 다양한 기능을 더하고 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현재 팬텀 지갑은 킥스타터에서 펀딩에 참여해 받을 수 있다. 카드 수납 장수(최대 7, 10, 13장), 코인 홀더 기능 유/무, 색상, 재질(알루미늄 혹은 카본 파이버), 머니 클립 유/무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얼리버드는 77캐나다 달러(한화 약 6만6천원)로 참여할 수 있으며 2017년 11월에 배송을 시작한다.

 

특이한 점으로는 가장 늦게 발송하는 옵션인 ‘참을성있는 후원자(Patient Backers)’옵션이 있으며, 여기에 참여하면 배송은 얼리버드 다음으로 늦어지지만 가격은 64캐나다 달러(한화 약 5만4천원)에 팬텀 지갑을 받을 수 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배송 일자는 2017년 12월이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에디터 코멘트-

가볍게 주머니에서 꺼내, 착착!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