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똑똑해도 너무 똑똑한 LED 조명띠

15,6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똑똑해도 너무 똑똑한 LED 조명띠를 발견했습니다. LED 조명이라면 필립스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필립스에서 만든 그것보다 훨씬 더 매력 있는 제품입니다.

‘XKchrome’이라는 이름을 가진 LED 조명띠인데요.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컬러나 패턴 등을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조명띠에 연결된 컨트롤러가 스마트폰의 신호를 받아서 조명을 다양하게 조절하는 역할을 하죠.

컨트롤러 하나에는 LED 조명띠를 2개까지 연결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하나로 최대 10개의 컨트롤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즉, 무려 20개의 LED 조명띠를 한 번에 조작할 수 있다는 말이죠.

컨트롤러에는 가속도계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를 이용해 속도에 맞춰 컬러 패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컬러로 내가 달리는 속도를 알 수 있죠. 속도계가 없는 자전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밤에 화려하게 번쩍이는 자전거가 멋지고 뿌듯하기도 하겠네요.

현실의 컬러을 그대로 가져와서 조명 컬러로 사용할 수도 있고요.

음악과 어울리는 패턴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펜션 같은 곳에서 파티를 하게 된다면 필수템이 되겠군요.

조명띠는 12인치(약 30cm) 모델과 36인치(약 90cm) 모델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컨트롤러 하나에 45피트(약 13.7m)까지 길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원 어댑터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실외에서 사용할 때 쓸 수 있도록 배터리 홀더도 추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 건전지 8개를 사용하는데요. 지속 시간은 9시간 정도입니다.

똑똑해도 너무 똑똑한 LED 조명띠 XKchrome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배송 예상 일정을 보니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에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격 : 75달러(약 8만4천원)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0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에디터 코멘트-

크리스마스 이브 밤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잡을 때 아주 유용한 아이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