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아이를 위한 거품 3D펜

16,9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3D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종이에 평면적으로 그리는 게 전부가 아닌, 입체적으로 그릴 수 있어서 신기한 3D펜. 손기술이 좋다면 꽤 멋진 작품도 만들어낼 수 있죠. 저희도 이런 저런 3D펜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물건입니다. 비누 거품을 사용해서 모양을 마음대로 만들어낼 수 있는 3D펜이죠.

‘Awamoko 3D Foam Pen’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장난감 회사 Shine이 만든 제품입니다. 좀 큼지막하긴 해도 둥글둥글 귀엽게 생겼네요.

거품을 조금씩 짜내면서 이렇게 몽글몽글한 느낌의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죠. 재료가 화학 물질이 아닌 비누 거품이라, 아이들이 마음껏 갖고 놀기 안전하겠네요. 다만 펜 자체는 방수가 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하죠. 펜의 길이는 약 22cm, 배터리는 AAA 사이즈 1개를 사용합니다.

이건 일본의 아이들이 실제로 만든 동물의 모습인데요. 조금 어설프긴 해도 상당히 귀엽죠? 참고로 거품이라 30분 정도면 완전히 사라지기 때문에 아이가 작품을 만든다면 얼른 카메라를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아이들이 무언가 만들기를 어려워한다면, 옵션으로 판매되는 이 3D 시트를 함께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텐데요, 동물 모양의 판에 거품을 바르듯이 그리게 하고 눈이나 날개를 붙여주는 거죠.

아이를 위한 안전한 3D펜, Awamoko 3D Foam Pen의 가격은 일본 출시가 기준으로 2480엔(약 2만6천원), 3D 시트가 680엔(약 7천원)입니다. 아이에게 과학과 미술 2가지를 흥미롭게 가르쳐줄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이네요. 참고로 적정 사용 연령은 6세 이상입니다.

참고 링크 : Otakumode




-에디터 코멘트-

물에 휙 씻어버리고 인생의 허망함도 함께 가르쳐 줄 수 있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