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리어답터

더 이상 폰카라 부를 수 없는 폰카

33,0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셀카 렌즈라고 부르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렌즈 부분에 클립처럼 물려서 사용하는 렌즈인데요.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을 뻥튀기 시켜주는 녀석입니다. 접사부터 망원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다만 카메라 렌즈라기 보다 액세서리로 여겨져 정체를 알 수 없는 제품일 경우가 많습니다.

어쩌면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셀카 렌즈가 나왔는데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사인 엑소렌즈(ExoLens)에서 셀카 렌즈를 발표했습니다. 광학 전문 회사인 자이스(ZEISS)와의 제휴를 통해 만들어져 검증된 셀카 렌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자이스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마치 DSLR 전용 렌즈를 보는 듯 하죠. 렌즈는 접사/광각/망원 3종이며, DSLR 렌즈와 동일하게 T*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허접한 클립형도 아닙니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진 별도의 브라켓을 사용하는데요. 삼각대 마운트도 지원합니다.


자이스 렌즈를 탑재한 엑소렌즈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입니다. 가격은 옵션 별로 다른데요. 165도 광각 렌즈와 4배 망원 렌즈가 포함된 옵션이 할인가 97.5달러(약 11만8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원래 가격은 129.95달러(약 15만7천원)죠. 자이스 이름 값이 이 정도입니다.

참고 링크 : 엑소 렌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