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주당으로 소문난 남자 아이돌 9, 그들의 주량을 알아보자!

드링킷=김태인 에디터

11,46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상은 넓고 끼가 넘치는 연예인은 넘쳐나죠! 에디터는 아이돌을 좋아하는 편인데, 뭔가 반전 매력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평소엔 보호본능을 일으키지만, 풀 메이크업 상태로 오른 무대에서는 남성미를 뿜뿜 발산하고, 여기에 의외의 주당이라는 매력까지…. 뭔지 아시죠!


본인 및 멤버 피셜 또는 팬들의 끈질긴 질문 끝에 부끄러워하며 본인의 주량을 밝힌 연예인도 있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나게 음주 가무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아이돌도 있어요. 드링킷 판 “그들의 주량이 알고 싶다” 지금 시작합니다.

무지좋아
EXO - 엑소 시우민

출처시우민 인스타그램 @e_xiu_o

엑소(EXO)의 첫 번째 군필 멤버 시우민은 햄스터를 닮은 귀염귀염한 얼굴에 그렇지 않은 주량을 자랑하죠. 주량을 측정하기 힘들 정도로 많이 마신다는 이야기가 많은 그. 팬 사인회에서 한 팬이 주량을 물었더니 “끝까지 마실걸요?”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또한 한 라디오에서 상대방의 주량에 맞춰 마실 수 있다고도 밝혔죠.

SEVENTEEN - 세븐틴 에스쿱스/정한

출처세븐틴 인스타그램 @saythename_17

세븐틴(SEVENTEEN)은 13명이라는 다인원 그룹인 만큼, 멤버들 내에서도 주당과 술린이로 나뉜다고 해요. 그룹의 또 다른 애칭은 술븐틴. 최고 주당으로 꼽힌 멤버는 에스쿱스와 정한. 이들은 술을 섞어 마시면 취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다른 멤버에게 “어떻게 마셔도 술은 취한다”라는 명언을 남긴 현실 주당들이에요. 에스쿱스는 기본 3~4병은 마시며, 컨디션이 좋은 날은 6~7병까지도 마실 수 있고, 이런 에스쿱스와 대적할 멤버는 정한 뿐이라고.

출처유튜브 'SEVENTEEN' 고잉 세븐틴 화면 캡쳐

세븐틴의 자체 유튜브 컨텐츠 고잉 세븐틴에 담긴 멤버들이 MT를 간 콘셉트의 리얼리티 현장. 벌주를 위해 담금주용 소주를 구입하기도 했어요. 이 사람들... 술에 진심이야...

iKON - 아이콘 김진환/구준회

출처김진환,구준회 인스타그램 @gnani_____ @juneeeeeeya

팬들 사이에서 ㄱㅈㅎ들이라 불리는 진환과 준회 두 멤버가 아이콘(iKON) 내 최고 주당으로 알려져 있어요. 2019년, 진환은 소주 3병 준회는 위스키 1병이라고 밝혔답니다. 그런데 이 둘이 같이 술을 마시기 시작하면 위스키 2병은 거뜬하다고(?) 이 무슨 계산법이죠... 


멤버들 피셜, 이 둘은 술에 취하면 환상 또는 환장의 조합 그 사이라고. 준회는 끝없이 본인 이야기를 하고, 진환은 이를 끝없이 들어주는 게 본인들의 주사라고 해요.

SF9 - 에스에프나인 인성/다원/찬희

출처SF9 인스타그램 @sf9official

에스에프나인(SF9) 멤버들 피셜 인성과 다원이 1위로 꼽혔어요. 멤버들 중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은 없지만,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멤버가 많아 두 사람의 취한 모습은 서로만이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 대체 몇 병인 거죠? 작년, 찬희는 예능 <배틀트립>에서 막걸리 주량은 멤버들 내에서 1위라고 자신 있게 말하기도 했어요. 막걸리 파는 또 새로운데? 떠오르는 주당 블루칩이 여기 있었네.

VICTON - 빅톤 한승우

출처한승우 인스타그램 @w_o_o_y_a

별명 부자로 소문난 빅톤(VICTON)의 한승우. 그는 “승우야 술 좋아해?”라는 팬의 질문에 무심하게 “술…그냥 마시는 거죠”라고 대답하기도 했어요. 2년 전인 2019년에는 취해본 적이 없다고 소문났을 정도였는데, 2020년 영상에서는 “옛날에는 좀 많이 마셨는데, 요즘은 기분 좋게 한 병 정도 마신다"라고 말했답니다. 아니 잠깐, 무슨 술 한 병인지 말 안 했잖아요… 혹시 승우 씨도 양주파? (장난)

▼ 위스키를 사랑한다면 ▼

초콜릿 안주는 어떠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